• 최종편집 2022-09-29(목)
 
본문_기본_사진.gif
'화천 토마토축제'가 코로나19로 중단된 지 3년 만에 재개돼 올해로 18회를 맞는다.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마련 


[현대건강신문] ㈜오뚜기가 강원도 화천군에서 열리는 ‘2022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한다. ‘화천 토마토축제’는 화천군의 특산물인 화천 토마토를 매개로 지역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된 국내 여름철 대표 지역농산물 축제다. 코로나19로 중단된 지 3년 만에 재개돼 올해로 18회를 맞는다. 


이번 축제는 8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3일간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 문화마을과 사내생활체육공원 일대에서 펼쳐진다. 내달 5일 축제 선포식을 시작으로, 토마토를 주제로 한 각종 체험·전시·공연 프로그램과 농특산물 판매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축제장은 △토마토 월드존 △토마토 피아존 △토마토 워터존 △토마토 해피존 △토마토 마켓·전시존 △토마토 액티비티존 등 총 6개 테마구역으로 구성되며, 총 30여 개의 세부 프로그램으로 채워진다. 축제의 백미인 ‘황금반지를 찾아라’는 약 45톤의 파지 토마토가 뿌려진 곳에서 황금반지를 찾는 이벤트로, 총 30돈의 황금반지가 투입돼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본문_기본_사진.gif
지난 2004년부터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하고 있는 ㈜오뚜기는 다양한 전시 및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지난 2004년부터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하고 있는 ㈜오뚜기는 다양한 전시 및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내달 6일과 7일 양일간 ‘토마토 월드존’에서는 1,000인분의 냉파스타를 만들어 참가자들과 나누는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마켓∙전시존’에서는 ㈜오뚜기 홍보관을 축제 기간 상설 운영한다. 본 홍보관에서는 ‘오뚜기 토마토 케챂’을 비롯한 대표 제품 소개와 함께 다양한 제품 시식, 시음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는 국내 대표 여름 축제인 ‘화천 토마토축제’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화합을 추구하고 있다”며, “축제가 3년 만에 재개되는 만큼 국내 토마토 수요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뚜기, 3년 만에 돌아온 ‘2022 화천 토마토축제' 후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