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KBS 개그콘서트 ‘감사합니다’팀이 협심증 및 심근경색 극복 프로젝트 홍보대사로 위촉돼 협심증·심근경색과 관련된 홍보에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고대 안암병원 흉통클리닉, 심근경색 극복 프로젝트 실시

[현대건강신문] 고대 안암병원 흉통클리닉은 지난 23일 대회의실에서 협심증 및 심근경색 극복 프로젝트 '행복한 동행'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흉통클리닉과 ㈔심혈관건강증진연구원이 공동 주최해, 환우들이 협심증과 심근경색에 대한 질병정보를 공유하고 질병을 극복한 사례를 공유함으로서 심장병 치료에 도움을 주고 더 나아가 심장병 예방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문소리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행복한 동행’ 발대식 △KBS 개그콘서트 ‘감사합니다’팀의 공연과 홍보대사 위촉식 △황희숙 영양사의 ‘심장질환 예방의 식사요법’ 강의 △순환기내과 박재형 교수의 ‘협심증의 예방과 치료’ 강의 △심혈관질환 수기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발족한 ‘행복한 동행’은 환우, 가족, 그리고 질병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향후 심장질환에 대한 정보와 경험을 지속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만든 모임으로 앞으로 음악회, 건강강좌 등의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KBS 개그콘서트 ‘감사합니다’팀이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협심증·심근경색과 관련된 홍보에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흉통클리닉 임도선 소장은 “앞으로 지속적으로 다양한 행사를 해나갈 것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건강한 삶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서로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개그콘서트 '감사합니다'팀 협심증 홍보대사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