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건강기능식품 소식...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홈쇼핑 런칭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건강기능식품 소식...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홈쇼핑 런칭

기사입력 2018.05.17 17:41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종근당건강,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핏

가로_사진.gif
 

[현대건강신문]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락토핏의 신제품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를 18일 CJ오쇼핑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는 유산균의 장내 생존률을 높이고 다양한 성분을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종근당건강과 한국유산균프로바이로틱스학회가 공동 연구개발했다.

이 제품은 유산균을 보호하는 특허 공법인 프롤린(PFM, Proline Feeding Method) 배양공법을 적용해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산에 의해 파괴되지 않고 장까지 살아갈 수 있도록 안정성을 높였다.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생후 2주 이내 건강한 아기의 장에서 유래한 유산균 3종을 추가로 함유해 유산균의 성장과 장내 생존 환경을 함께 개선한 제품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는 특허공법을 적용해 안정성을 높이고 장내환경 개선과 유산균의 성장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연령대에 관계없이 복용할 수 있어 락토핏 브랜드의 대표 품목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런칭 방송은 18일 오전 9시 25분 CJ오쇼핑에서 방송된다. 종근당건강은 런칭을 기념해 이날 방송에서 제품을 할인된 특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고려은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현대건강신문] 건강기능식품 비타민·미네랄군 1위 기업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론칭을 기념해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려은단은 기업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론칭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31일까지 고려은단 홈페이지 내 이벤트란(www.koreaeundan.com)이나 고려은단 공식블로그(blog.eundan.com)에 접속 후, 이번 론칭을 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개인 SNS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고 댓글에 URL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각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비타민C 1000 300정’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 4일 고려은단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론칭을 통해 고려은단의 특가 판매 알림 및 플러스 친구만을 위한 각종 이벤트 소식 등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 할 것”이라며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세계 판매 1위, 비타민B 액티넘 새 TV 광고 선 보여

세로확장_사진.gif
 

[현대건강신문] 한국다케다제약이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Actinum EX Plus)와 액티넘 이엑스 골드(Actinum EX Gold)의 새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피로 뿐 아니라 목결림, 오십견, 근육통, 손발저림 등의 통증까지 해결해 주는 고함량활성(형) 비타민 액티넘의 특장점을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하여 볼링장을 배경으로 했다.

“전세계판매 1위 비타민B 액티넘으로 피로에서 통증까지 스트라이크!”라는 컨셉으로 모델차승원이 볼링스트라이크를 성공하는 장면이 보여진다.

광고영상에서는 노란색 선수복을 입은 차승원이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를 상징하는 노란색 볼링공으로 피로, 눈의 피로, 어깨 결림, 손발저림을 시원하게 날려 버린다. 이후, 빨간색 선수복을 입은 차승원이 액티넘 이엑스 골드를 상징하는 볼링공으로 신경통, 근육통, 목결림, 오십견을 이어서 해결한다.

시선을 사로잡는 샛노란 볼링공은 액티넘의 특허 받은 9.2mm 의 노란색 소형 정제를 의미한다.

또한, 볼링핀을 피로통증 증상들로 경직 되어있는 사람들로 의인화하여 액티넘으로 피로통증이사라져 행복해 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한국다케다 제약컨슈머헬스케어 사업부 배연희 상무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최근 5년간 만성 피로로 진료를 받은 환자의 수가 5만명에서 6만명으로 만성피로와 이에 따른 다양한 피로 통증 증상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하며, “액티넘으로 많은소비자들이 풀리지 않는 피로와 다양한 피로 통증 증상에서 벗어나 더욱 열정적인 삶을 살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고려은단, 생체 이용률 높은 ’알티지 오메가3’ 출시
인물사진-중-수정.gif
 
[현대건강신문] 건강기능식품 비타민`미네랄군 1위 기업 고려은단이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오메가3의 여러 형태 중 생체 이용률이 높고 체내 흡수에 용이한 알티지(rTG) 형태의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특히 고려은단 알티지 오메가3의 원료는 깨끗한 남태평양에서 자란 엔초비에서 추출한 것으로,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으로부터 보다 안전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오염 물질을 최소화하는 특허기술과 철저한 분별 증류 과정으로 추출한 깨끗한 원료를 사용했으며 식약처의 산화 및 산패 기준을 통과하여 안전하다.
 
좋은 원료를 사용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려은단의 기업 이념에 맞게 이번 알티지 오메가3 제품에도 글로벌 오메가3 전문기업 골든오메가사의 프리미엄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하였다. 이 원료는 국제 어유 인증 프로그램인 IFOS에서 최고등급인 별 5개를 획득했으며, 국제 비영리 협회인 GOED로부터 품질 인증을 받았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현대인의 식단은 탄수화물, 육류에 편중되어 있어 오메가3 섭취량이 적기 때문에 혈중 지방 농도를 높이는 주된 요인이 된다”라며 “건강을 위해서는 꾸준히 오메가3를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이번에 출시한 고려은단 알티지 오메가3는 IFOS 최고등급을 획득한 깨끗한 특허원료를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뉴오리진, 비타민·밀크씨슬·설탕 등 신제품 잇따라 출시
가로_사진.gif
 

[현대건강신문]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은 ‘비타민 C’와 ‘밀크씨슬’, ‘스톤허니 머스코바도 케인 슈가’를 잇따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달 브랜드 런칭과 함께 홍삼, 녹용, 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 소금 등을 선보인 데 이은 공격적인 제품군 확대로 소비자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답게 건강기능식품부터 건강식품까지 뉴오리진만의 원칙과 신념을 지킨 제품이 출시되어 화제다.
 
‘뉴오리진 비타민C(60정)’에는 브라질 아마존 원주민이 직접 캔 야생 까무까무와 브라질 페트로리나에서 비타민 원료에 맞게 길러진 아세로라를 그대로 넣었다. 까무까무는 비타민C 함유량이 오렌지의 약 70배에 달해 비타민C의 보고라 불린다.
 
또한, 뉴오리진만의 타정기술을 사용해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화학 부형제 없이 식물성 부원료를 넣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제대로 된 천연비타민, 식품다운 비타민을 찾아왔던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뉴오리진 밀크씨슬(60정)’은 일조량이 높은 인도 북쪽 히말라야 지역 카슈미르 고원에서 자란 야생 원료만을 사용한다. 밀크씨슬의 실리마린 성분을 중심으로 시나린을 함유한 아티초크, 콜린 성분 및 비타민E가 들어 있는 서양민들레 및 로즈마리, HCA 성분이 포함된 히비스커스 등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들이 대거 포함돼 있다.
 
뉴오리진 밀크씨슬 역시 비타민C와 마찬가지로 화학적 부형제 없이 식물성 허브 성분을 중심으로 배합비를 구현하였다. 식물성 타정으로 하루 한 알 섭취 만으로 간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스톤허니 머스코바도 케인 슈가(300g)’는 청정지역인 필리핀 네그로스섬에서 재배한 사탕수수를 수분만 증발시켜 수작업으로 만든 비정제 천연 설탕이다. 100% 케인 슈가 본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뉴오리진은 칼라하리 사막소금, 머스코바도 케인 슈가를 시작으로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일상생활에 필수적인 식품의 영역에서도 원칙을 가진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자연 그대로를 담은 아마존, 히말라야 카슈미르 고원, 필리핀 네그로스섬 등을 직접 방문해 최적의 원료수급과 재배 및 가공방법을 찾아 냈다”며 “당연한 것이 당연하지 않게 된 지금의 푸드를 건강한 본연의 모습으로 되돌릴 수 있는 식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푸드의 오리진을 다시 쓰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현대건강신문 & hnews.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현대건강신문 (http://www.hnews.kr| 발행일 : 1995년 6월 2
우)02577   서울시 동대문구 무학로 44길 4-9 101호
대표전화 : 02-2242-0757 / 광고문의 : 02-2243-7997 |  health@hnews.kr
Copyright ⓒ 1995 hnews.kr All right reserved.
현대건강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