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농심, 와사비와 포테토칩의 맛있는 만남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농심, 와사비와 포테토칩의 맛있는 만남

비프&와사비맛과 명란마요&와사비맛, 신제품 2종 출시
기사입력 2017.12.07 21:08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메인뉴스.gif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농심은 7일, 와사비(고추냉이)를 활용한 포테토칩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구운 소고기와 톡 쏘는 와사비가 어우러진 ‘비프&와사비맛’과 짭쪼름한 명란마요와 와사비가 더해진 ‘명란마요&와사비맛’이다.
 
‘비프&와사비맛’은 로스트비프맛에 와사비가 더해져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명란마요&와사비맛’은 명란마요네즈에 와사비를 넣어 짭쪼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낸다. 100% 생감자로 만들었으며, 생감자칩 위에 시즈닝을 뿌려 풍미를 강화했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 전용 제품이며, ‘비프&와사비맛’은 CU에서 ‘명란마요&와사비맛’은 GS25에서 구매 가능하다. 농심은 알싸한 와사비를 활용한 색다른 맛 조합으로 편의점 헤비유저층인 1020 세대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와사비는 최근 식품업계 트렌드로 자리잡은 맛이다. 젊은층이 와사비 특유의 알싸한 맛을 선호하는 것으로 밝혀져 이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농심은 와사비와 잘 어울리면서도 맛의 차별화를 둘 수 있는 재료를 찾았고, 비프와 명란마요가 그 선택을 받았다.
 
농심은 장수 브랜드 포테토칩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다양한 변신을 꾀하고 있다. 포테토칩은 기존 오리지널 및 사워크림어니언 제품과 더불어 올 7월 참치마요맛과 매콤치킨맛을 새롭게 출시하며 브랜드를 확장했다. 여기에 이번 편의점 전용 제품 2종이 더해져 포테토칩은 총 6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농심 관계자는 “1020층 취향에 맞춰 계속해서 다양한 맛 타입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트렌드를 반영한 맛으로 포테토칩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현대건강신문 & hnews.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현대건강신문 (http://www.hnews.kr| 발행일 : 1995년 6월 2
우)02577   서울시 동대문구 무학로 44길 4-9 101호 / 발행·편집 박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여경남
대표전화 : 02-2242-0757 / 광고문의 : 02-2243-7997 |  health@hnews.kr
Copyright ⓒ 1995 hnews.kr All right reserved.
현대건강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