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18(금)
 
  • 한국보건안전단체총연합회, 2회 안전보건전문가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
  • 우수기업에 ㈜정도, ㈜금도건설 선정
  • 우수단체에 한국안전교육강사협회, 환경안전보건협회, 국제구명구급협회 한국본부 선정
본문_기본_사진 copy.jpg
한국보건안전단체총연합회는 지난 23일 서울 서초동 서라벌한정식 서초본점에서 ‘2회 안전보건전문가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본문_기본_사진2 copy.jpg
올해 한보총 사업을 결산하는 자리인 이번 전진대회에서 안전관리에 큰 성과를 보인 한국안전교육강사협회, 환경안전보건협회, 국제구명구급협회 한국본부가 우수단체에 선정됐다. 왼쪽 세번째가 한보총 정혜선 회장.

 

본문_기본_사진3 copy.jpg
올해 한보총 사업을 결산하는 자리인 이번 전진대회에서 안전관리에 큰 성과를 보인 ㈜정도, ㈜금도건설이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두 업체 관계자들이 우수기업 상패를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건강신문=박현진 기자] 한국보건안전단체총연합회(이하 한보총)는 지난 23일 서울 서초동 서라벌한정식 서초본점에서 ‘2회 안전보건전문가 한마음 전진대회(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올해 한보총 사업을 결산하는 자리인 이번 전진대회에서 안전관리에 큰 성과를 보인 △㈜정도, ㈜금도건설이 우수기업에 △한국안전교육강사협회, 환경안전보건협회, 국제구명구급협회 한국본부가 우수단체에 선정됐다.


정혜선 한보총 회장은 “한보총이 지향하는 방향은 안전한 일터를 통해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것”이라며 “우리나라에서 일하는 사람은 전 국민의 52%를 차지하는데, 이들이 일하다 자치지 않고, 병들지 않고, 사망하지 않을 때 기업의 생산성도 높아지고 경제발전도 이룰 수 있다”고 밝혔다.


한보총은 2020년 8월에 창립돼, 3년 동안 활동을 거쳐 2023년 9월 고용노동부 사단법인으로 등록돼 기업과 단체 73개, 80만 명이 속해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전한 일터, 건강한 국민’...안전보건전문가 한마음 전진대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