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5(수)
 
  • 건협 서울동부지부 “혈액 수급난 해소에 기여하기 위해 직원들 자발적 참여”

본문_기본_사진 copy.jpg

 

본문_기본_사진2 copy.jpg



[현대건강신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이하 건협 서울동부)는 지난 3일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함께 ‘사랑의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건협 서울동부지부는 매년 분기별로 정기적인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단체 헌혈 행사가 진행됐다.


건협 서울동부지부 이미화 본부장은 “한국건강관리협회는 2017년도부터 헌혈 캠페인을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은 헌혈 수급난을 해소하고, 생명을 위한 소중한 마음을 직원들과 함께하기 위해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건협 서울서부, 따뜻한 겨울나기 사회공헌 후원금 전달


 

본문_기본_사진3 copy.jpg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 관계자들이 지난 4일 동작지역자할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이하 건협 서울서부지부)는 지난 4일 따뜻한 겨울나기 사회공헌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금은 겨울철 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 △동작지역자할센터 △굿네이버스 △기아대책기구 △성산푸른초장 △교망소망의 집 총 5곳에 전달하였다.


각 기관을 통해 겨울철 난방비 및 생필품 지원 등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등 지역사회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강위중 건협 서울서부지부 본부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건협 서부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지원뿐만 아니라, 제로웨이스트 자연 순환 캠페인, 어스체크플로깅 환경정화캠페인, 독거노인을 위한 배식 봉사활동, 1사 1촌 봉사활동, 수질개선을 위한 건강 환경 가꾸기 사업, 어린이 사회공헌 검진, 혈액 수급을 위한 헌혈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건강관리협회, 혈액 수급난 해소 위해 헌혈 캠페인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