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예비 신부와 절친들과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이색 온라인 이벤트

멀츠 에스테틱스는 봄 철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4월 18일(월)부터 5월 15일(일)까지 칼슘 미네랄 필러, 래디어스 웹사이트(www.radiesse.co.kr)에서 ‘브라이덜 샤워 파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비 신부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친구들과 함께한다는 취지를 지닌 온라인 이벤트로, 선정된 세 팀에게는 토털 에스테틱 케어 및 헤어&메이크업 후 사진 등 가장 빛나는 순간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란 가까운 친구들이 결혼 직전의 여성에게 줄 선물을 갖고 모이는 축하 파티로, 신부의 마지막 싱글 생활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다.

벨기에에서 처음 시작된 문화로, 본래 신부의 지참금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자 만들어졌다. 이번에 래디어스 웹사이트에서 진행하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와 친구들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 방법은 예비 신부와 두 명의 절친들이 아름다움과 우정에 얽힌 추억을 담은 사연과 사진을 웹사이트에 올리면 응모가 가능하다.

선정된 세 팀의 예비 신부와 친구들에게는 성형외과에서 필러 시술 상담을 포함한 토털 에스테틱 케어, 그리고 헤어&메이크업 후 사진촬영의 혜택을 누리게 되며 최종 당첨자 세 팀은 5월 17일(화) 래디어스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멀츠 에스테틱스 윤석호 마케팅 이사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최신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 문화에서 착안, 결혼 전 가장 빛나는 순간을 함께하고 싶은 예비신부와 친구들의 우정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가 소중한 우정을 가장 아름답게 남기고 싶은 여성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래디어스와 함께하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