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한국노바티스주식회사 스페셜티 의약품 사업부문 내 이식면역억제제사업부 마케팅 채민정 본부장(오른쪽 사진)과 안과사업부 마케팅 김도형 차장이 각각 아태지역 루센티스 글로벌 프로젝트 매니저 및 대만 루센티스 담당자로 선정되어 해외파견근무를 하게 됐다.

채민정 본부장은 바젤 본사에서 6개월 간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루센티스 글로벌 프로젝트 매니저로서 습성황반변성 치료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활동과 올해 1월 유럽연합의 허가를 받은 당뇨병성황반부종 치료제로서 루센티스의 성공적인 발매를 지원한다

김도형 차장은 2009년 3월 한국노바티스 안과사업부 루센티스 담당자로 입사하여 2009년 루센티스 보험급여 등재가 이루어지기까지 그리고 그 이후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루센티스 성장을 주도하였다.

특히, 루센티스의 해당 질환인 황반변성이 실명을 유발하는 위험한 질환임에도 일반대중의 인지도가 매우 낮은 점에 착안하여 질환 인지도를 알리는 활동에 주력해 왔다.

또한, 활발하게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망막질환분야의 최신지견을 의료전문가들에게 실시간으로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모색해왔다.  

한국노바티스는 이처럼 해외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글로벌 인재개발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하여 개인의 역량은 물론이고 궁극적으로 글로벌 리더양성을 통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발전을 모색하고 있다. 

채민정 본부장과 김도형 차장을 비롯하여 지난 6년 간 해외파견프로그램을 통해서 해외근무 기회를 갖은 바 있거나 현재 근무 중인 임직원은 약 26명에 이른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노바티스, 글로벌 인재육성 통해 마케팅 리더 배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