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일양약품, 제41기 회계년도 시무식

일양약품은 4월 1일 본사 강당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FY 41기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에서 김동연 사장은 "지난 FY40는 가늠할 수 없는 정책 변화와 여건으로 제약산업 전체가 성장통을 겪은 상황이였지만, 희생과 열정으로 남과 차별된 미래성장 전략부문의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룬 회기”라고 전하고, “FY41기는 ‘성과와 문화’, ‘생각과 행동’이 세계의 흐름과 동화되어 내실 있는 성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며, “영업 효율성 강화로내실성장 극대화”의 슬로건 아래 임직원 각자의 의지와 열정을 더욱 당부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새로운 조직 구성의 효율성을 높이고 항궤양 치료제 “놀텍”의 역류성식도염 적응증 추가를 신속히 마무리하여 전문의약품 시장 점유율 확대의 견인차 역할 기대와 아시아 최초인 슈퍼 백혈병 치료제 “라도티닙”의 신약출시로 국내는 물론, 세계적 기업과의 경쟁체재에 각별히 준비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또한, 생명예방의학기술의 첨병의 역할을 담당할 ‘일양약품 음성 백신공장’의 4월 11일 준공식을 통해 본격적인 백신사업 돌입과 SIS 면역학연구센터의 프로젝트 중 하나인  “사이토카인”과 “펩타이드”의 제품연구 개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어 세분화 되고 있는 사업영영의 준비와 일양만의 성공라인을 만들어 가자고 다짐했다.

이와 함께, ▲엄격한 경영시스템 정착 ▲신성장 동력의 원활한 추진에박차 ▲효율과 내실을 위한 ‘정도경영’ 시현 등 경영과제를 위한 전략적 변화를 이루어 갈 것을 강조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엄격한 경영시스템으로 효율화와 내실성장에 중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