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삼성서울병원(원장 최한용)은 오는 4월 6일 본관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당신의 전립선 크기를 아십니까' 라는 주제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건강강좌는 삼성서울병원 비뇨기과 이규성 교수와 서울성모병원 김세웅 교수가 참여하여 전립선비대증의 원인, 증상과 진단 및 치료법 등을 통해 건강한 전립선을 지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 강좌는 대한비뇨기학회 제 1회 블루애플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며 4월4일부터 15일까지 '전립선 크기 바로 알기 주간'으로 지정하며 2주간 전국 9개시 11개 병원에서 개최한다.

블루애플 캠페인은 남성을 상징하는 블루(파란색) 색상과 전립선 형상은 물론 남성 건강, 지혜를 뜻하는 애플(사과)을 합성 해 남성의 전립선 건강을 상징하는 ‘블루애플 캠페인’ 뜻으로 이름을 지었으며 최근 40대 이상 남성에게도 증가하고 있는 전립선비대증에 대한 바른 정보를 알리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대국민 캠페이다.

이번 건강강좌는 전립선비대증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사전 접수 없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전립선비대증 만화, 리플렛, 메모지와 볼펜을 무료로 증정한다. (02)3410-3558~9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립선 크기 건강강좌 - 4월 6일 오후 2시 - 삼성서울병원 지하 1층 대강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