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6(월)
 

 


HK이노엔, 기미·잡티 잡는 ‘비원츠 딥토닝 글루타치온’ 2종 출시 

코스트코, 올리브영, 뉴틴몰 및 일본, 미국 아마존에서 구매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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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K이노엔 ‘비원츠 딥토닝 글루타치온’ 2종

 

[현대건강신문] HK이노엔(HK inno.N)이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의 신제품으로 ‘딥토닝 글루타치온 2종(앰플세럼, 스팟패치)’을 출시한다고 5일 전했다.


‘딥토닝 글루타치온 앰플세럼’은 피부 속 기미 등 색소침착을 개선하고, 눈가, 광대, 미간 등에 기미, 잡티 흔적을 완화한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기미와 잡티를 개선할 뿐만 아니라, 글루타치온, 비타민C, 식물성 레티놀 등 고농축 성분을 피부에 전달해 보습, 탄력, 피부결 관리도 가능하다. 


피부에 붙이는 패치 형태인 ‘딥토닝 글루타치온 스팟패치’도 선보인다. 얼굴 부위별 간편하게 사용할 있다. 신제품 2종은 코스트코, 올리브영, 뉴틴몰과 일본 및 미국 아마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인체적용시험에 따르면 앰플세럼과 스팟패치를 함께 사용한 경우, 사용 전보다 사용 2주 후 진한 기미와 잡티가 22.7% 개선됐고, 눈에 보이는 갈색 기미가 약 11%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  


HK이노엔 뷰티BM팀 담당자는 “최근 슬로에이징 트렌드와 함께 2030세대 사이에서도 기미, 잡티 관리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고객 니즈에 맞춘 딥토닝 글루타치온 라인을 출시했다”며, “슬로에이징을 지향하는 비원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연계해 차별화된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원츠는 2030세대를 위한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다. ▲시카콜라겐 ▲피토콜라겐 ▲딥토닝 글루타치온 ▲선케어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했고,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 개발 중이다. 국내 시장을 넘어 미국, 일본 등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쎌바이오텍 ‘듀오락 골드 하루 한 포’ 신제품 출시

소비자 의견 반영해 탄생… 인체적용시험 결과 68% 장 건강 개선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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쎌바이오텍 ‘듀오락 골드 하루 한 포’

[현대건강신문] 쎌바이오텍의 안전한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신제품 ‘듀오락 골드 하루 한 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29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 ‘듀오락 골드’의 프리미엄 균주 포뮬러를 그대로 적용하여,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듀오락 골드 하루 한 포’는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최상위 안전성 검증 제도 ‘美 FDA GRAS’에 등재된 안전한 균주로만 배합되었다. 660억 마리의 유산균을 투입하고,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하는 고함량 제품이다. 민감한 장을 가진 한국인을 대상으로 4주간 인체적용시험 결과 68%의 전반적인 장 건강 개선을 확인한 CBT 균주 포뮬러가 적용됐다. 이 균주 포뮬러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로 특허(등록번호 제10-1453982호)를 받았다.


‘듀오락 골드 하루 한 포’는 소장에서 서식하는 유산균과 대장에서 서식하는 비피더스균의 특성을 고려해 각각 53%, 47% 비율로 균형 있게 배합했다. 유산균이 한국인의 장에 빠르게 정착하는 것을 돕기 위해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함유됐다. 안전성이 입증된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사용했으며,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력을 적용해 생존력이 강하고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쎌바이오텍은 듀오락 고객 200여 명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81%의 고객이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을 기존 제품보다 더 선호했다. 신제품에 포함된 6종의 CBT 유산균을 비만이 유도한 쥐에게 8주간 복용시킨 결과, 체중과 LDL콜레스테롤이 감소하고 체지방과 복부지방이 효과적으로 낮아지는 것도 확인했다.[2]


쎌바이오텍 듀오락 마케팅본부 조재환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지난 29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듀오락 골드'를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하루 한 포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탄탄한 제품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개발된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효과적인 유산균 섭취를 제공할 예정이다. 쎌바이오텍은 대한민국 대표 유산균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최상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혁신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듀오락 골드 하루 한 포’의 소비자 체험 확대를 위해 최대 15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커피와 디저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후 6일부터 13일까지는 ‘듀오락몰’에서 최대 10일분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케어랩 ‘인지력케어 DW2009’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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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케어랩 ‘인지력케어 DW2009’

 

[현대건강신문]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은 국민의 건강한 생활을 케어하는 동화약품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케어랩’을 통해 대한민국 최초로 뇌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락티플랜티바실러스 플란타룸(Lactiplantibacillus plantarum) C29 프로바이오틱스와 발효대두분말의 복합물 신제품 '인지력케어 DW2009'를 공식 론칭했다.


동화약품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일 ‘케어랩’은 국민의 건강한 생활을 케어하는 것을 목표로, 실버 세대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건강 케어를 제공한다. 이번 '인지력케어 DW2009'도 이러한 브랜드 이념을 담아 뇌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케어랩 ‘인지력케어 DW2009’는 인지 기능 개선 개별인정형 원료, ‘락티플랜티바실러스 플란타룸 C29 프로바이오틱스와 발효대두분말의 복합물(DW2009)’만을 순도 100%로 담아낸 제품으로, 127년 간 발전시켜 온 선진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총 15년간의 긴 연구를 통해 개발되었다


락티플랜티바실러스 플란타룸 C29 프로바이오틱스와 발효대두분말의 복합물(DW2009)은 노화로 저하된 인지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은 물론,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원활한 배변 활동까지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써 뇌 건강뿐 아니라 장 건강까지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관계자는 "15년간의 연구 결실인 '인지력케어 DW2009'를 통해 많은 분이 뇌 건강을 간편하게 관리하며 활기찬 삶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케어랩 ‘인지력케어 DW2009’는 N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CJ온스타일, SK, 신세계 등 다양한 홈쇼핑 채널에서도 판매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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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케어 신제품...HK이노엔 ‘비원츠 딥토닝 글루타치온’ 2종 출시 외(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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