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출시



본문_기본_사진 copy.gif
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현대건강신문] 농심이 피부 건강과 일상 에너지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를 출시했다. 농심이 직접 개발하고 식약처가 인정한 콜라겐 성분과 에너지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오틴을 함께 담은 제품이다.


콜라겐은 분자량이 작을수록 피부 흡수력이 높아지기 때문에 분자를 잘게 쪼개는 기술력이 중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농심이 독점 기술로 자체 개발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는 국내 콜라겐 원료 중 가장 작은 분자량(173달톤)을 가진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국내 최초 대한민국 기술로 만들어진 콜라겐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콜라겐제품 중 건강기능식품으로 승인된 콜라겐은 5% 미만”이라며 “라이필 콜라겐은 가장 작은 분자량, 피부 세포와 동일한 구조로 흡수율을 높여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 케어 기능성을 정식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콜라겐과 함께 주요 성분으로 구성한 ‘비오틴’은 음식 영양소를 에너지로 전환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별도 섭취가 필요한 성분이다. 


한편, 농심은 지난해 말부터 종합 건강기능식품 도약을 목표로 ‘라이필’ 브랜드 로고를 개편하고 ‘관절에쎈크릴’ 신제품 출시로 관절건강 라인업을 추가하는 등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동성제약, 짜먹는 멀미약 토스롱에스 출시

패키지 변경, 복용 편의성 업그레이드



본문_기본_사진 copy.gif
동성제약, 짜먹는 멀미약 토스롱에스

 

[현대건강신문]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마시는 멀미약 토스롱이 ‘토스롱에스'로 리뉴얼 출시됐다.


새롭게 출시된 ‘토스롱에스’는 멀미에 의한 어지러움, 구토, 두통 등의 예방과 완화를 위한 액상형 멀미약으로, 주성분인 디멘히드리네이트는 전정기관의 과도한 자극을 진정시키고 메스꺼움 감소에 효과적이다.


이번 리뉴얼의 포인트는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다. 기존 유리병 타입에서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는 가벼운 스틱 형태로 제작되어 휴대가 용이하며, 물 없이도 복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지컷(Easy-cut) 타입으로 손 쉽게 복용할 수 있다.


멀미약 토스롱에스는 만 15세 이상 1회 1포(1일 2회 한도) 복용 가능하며, 영유아는 복용지시서 확인 후 섭취가 필요하다.


동성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토스롱에스는 멀미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스롱에스는 가까운 취급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동국제약, 강력한 구취케어 솔루션 덴트릭스 크러쉬 출시

덴트릭스 크러쉬, 충치 예방부터 구취 제거, 잇몸질환 예방까지 다양한 구강 고민 케어


 

 


세로_사진.gif
동국제약, 강력한 구취케어 솔루션 덴트릭스 크러쉬

[현대건강신문]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강력한 구취 제거와 장시간 구취 억제에 도움을 주는 덴트릭스 크러쉬 3종(치약, 가글, 마우스 스프레이)을 출시했다.


덴트릭스 크러쉬는 동국제약이 만든 토탈 기능성 구강케어 브랜드 덴트릭스의 구취케어 라인으로, 충치 예방부터 구취 제거, 잇몸질환 예방까지 다양한 구강 고민을 도와주고 양치 후 남는 텁텁함을 덜어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덴트릭스 크러쉬 3종(농축치약, 농축가글, 마우스 스프레이)은 구취케어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6가지 허브추출물을 최적으로 배합한 롱래스팅™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으며, 유효성분을 농축한 제품으로 임상 실험을 통해 뛰어난 구취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임상 실험을 진행한 결과, 단 1회 사용으로도 즉각적인 구취감소 효과와 6시간 구취감소 지속력이 확인되었다.


덴트릭스 크러쉬 농축치약은 4배 농축 포뮬러로 일반 치약의 1/4만(약 1g) 사용해도 강력한 구취제거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잇몸질환을 예방해 주는 동시에 구취의 원인을 해결해 준다. 치약 속에 숨어 있는 호두껍질 파우더가 입 속 프라그와 치석을 제거해 주고, 에티즘피〮리독신염산염토〮코페놀아세테이트 성분이 구취의 근본 원인인 잇몸 염증 및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코코넛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한 포뮬러가 양치 후에 생기는 입마름 증상을 최소화해 그로 인한 구취도 예방해 준다. 유해의심성분 불검출 시험을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철저하게 구취를 관리하고 싶다면 덴트릭스 크러쉬 농축치약과 함께 덴트릭스 크러쉬 농축가글과 덴트릭스 크러쉬 마우스 스프레이를 사용하길 권한다. 두 제품 모두 최적의 허브성분이 배합된 롱래스팅™콤플렉스 함유로 구취개선에 도움을 주며, 잇몸 에센스 에티즘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덴트릭스 크러쉬 농축가글은 유효성분을 100배 농축한 제품으로 보다 상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입 속 구석구석 쌓인 프라그와 치석을 제거해 준다. 또한 여행, 출장 시 휴대가 간편하다.


동국제약 덴트릭스 담당자는 “양치 후에도 남아 있는 불쾌한 냄새로 대화 중 입을 가리는 등 구취로 사회생활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다“며, ”덴트릭스 크러쉬 3종은 즉각적인 구취제거뿐만 아니라 구취의 근본적인 원인인 잇몸 질환 예방을 돕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토탈 구강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풀무원, 고단백 영양음료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 출시

취향 따라 즐기는 2가지 맛 ‘그레인’, ‘초코’ 2종으로 선봬



본문_기본_사진 copy.gif
풀무원, 고단백 영양음료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

 

[현대건강신문] 풀무원이 고단백, 저당, 저지방까지 꼼꼼하게 챙긴 영양 강화 음료를 새롭게 선보이고 단백질 음료 시장 내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온 가족이 간편하게 마시면서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맛있는 고단백 음료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190㎖/1,800원)’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는 국내산 1등급 원유에 분리유단백, 대두단백을 함께 담아 동·식물성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다. 제품 190㎖ 한 팩에 12g의 단백질을 함유해 닭가슴살 40g 또는 우유 400㎖를 섭취하는 것과 비슷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식약처 식품영양성분 데이터베이스 기준)


여기에 칼슘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필수아미노산 BCAA(로이신, 발린, 이소로이신)까지 1,000㎎ 더해 균형 잡힌 영양 설계로 건강함을 높였다.


또한 스테비아와 알룰로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하여 당 함량을 줄이고, 한 팩 100㎉에 저지방 스펙으로 완성했다. 가볍고 건강한 식단을 원하는 이들의 식사 대용이나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 시니어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 아이들 영양 간식 등으로도 활용하기 알맞다.


제품은 국내산 15곡 분말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그레인’과 코코아의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코’ 2종으로 선보인다.


제품 포장재는 멸균 종이팩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보관하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곽창재 PM(Product Manager)은 “간편한 한 끼 대용식이나 운동 전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단백질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휴대하기에 간편한 190㎖ 핸디사이즈에, 단백질을 비롯해 다양한 영양소를 충분히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단백질을 강화한 다양한 식사 대용 음료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신제품...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출시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