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보령수앤수, 프랑스 비죠메드사와 업무협약 국내 유통 독점계약
 
보령수앤수가 비접촉식 체온계 ‘써모플래쉬’를 본격 출시한다.

보령제약그룹 계열사인 보령수앤수는 접촉성 피부염,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프랑스 비죠메드(VISIOMED)사의 비접촉식 체온계 ‘써모플래쉬’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보령수앤수는 국내 대표적인 가정용 의료기기 ‘오므론’을 통해 국내 의료기기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써모플래쉬’는 신체에 접촉 하지 않고 일정거리에서 체내의 온도를 적외선 기술을 이용, 정확히 측정하여 기존의 귓속형, 이마형 등 접촉 체온계의 단점을(병균의 2차 감염 유발, 접촉 측정 시 유아의 거부감, 신체온도측정의 정확도) 보완한 국제특허등록의 임상의과학적 제품이다.

또한 ‘써모플래쉬’는 기존의 체온계와 달리 피부와 직접적인 접촉이 없기 때문에 아기 목욕물 온도, 실내온도 측정, 사물의 표면온도 등 체온계 하나로 생활 속에 필요한 온도 측정이 가능한 이점이 있다.

이러한 장점을 통해 국내에서는 현재 비접촉 체온계가 일반화 되어 있지 않지만 유럽 내에서는 비죠메드사의 비접촉 체온계가 시장점유율 95%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번 신제품 런칭을 통해 보령수앤수는 비접촉 체온계뿐만 아니라 병원 및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홈 헬스케어 제품군을 보유해 국내 유통에 앞장선다는 계획.

지난 해 보령수앤수는 프랑스 대표 의료기기 회사인 비죠메드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가정용의료기 및 웰빙, 생활용품에 대한 국내유통 독점계약을 체결한바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비접촉식 체온계 ‘써모플래쉬’ 국내 상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