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9(금)
 

 


동아제약,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플렉스 듀얼케어’ 출시

만성피로와 신경통 해결에 도움을 주는 15종 활성비타민&미네랄 함유



세로_사진.gif
동아제약,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플렉스 듀얼케어’

[현대건강신문]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고함량 비타민 B군 브랜드인 ‘비플렉스(BPLEX)’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비플렉스(BPLEX)’는 현대인들의 빠른 피로회복과 통증케어를 위한 고함량 비타민 ‘B’와 약사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활성비타민&미네랄 ‘Complex’, 마지막으로 고생한 나를 위한 ‘Flex’의 의미를 담은 동아제약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함량 비타민 B군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플렉스 듀얼케어’는 ‘비플렉스(BPLEX)’의 첫번째 신제품으로 15종 고함량 활성비타민 B와 미네랄을 함유했다.


약효 지속시간이 길고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활성비타민 B1인 벤포티아민과 푸르설티아민을 듀얼 처방으로 1일 기준 최대 함량 130mg을 함유했다. 비타민B1은 육체피로, 근육통, 관절통 등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특히,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은 생체이용률이 높으며, 푸르설티아민은 뇌혈관장벽(BBB)를 통과해 뇌까지 전달한다. 이 밖에 신경비타민이라고 잘 알려져 있는 B1, B6, B12를 고함량으로 함유하여 신경통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마그네슘, 셀레늄, 아연, UDCA 등 항산화 성분과 미네랄은 물론 비타민 D, 이노시톨까지 포함해 현대인을 위한 맞춤형 고함량 활성비타민&미네랄 영양제이다.


비플렉스 듀얼케어는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일 1회 1정 복용으로 복용 편의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김명현 브랜드 매니저는 “비플렉스 듀얼케어는 하루 한 정으로 피로는 물론 통증(근육통, 관절통, 신경통)까지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며 “피로에 많이 노출된 직장인뿐 아니라 체력이 많이 약해져있는 중장년층까지 ‘비플렉스 듀얼케어’로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GC녹십자웰빙, ‘PNT 프로테오글리칸' 출시

‘연어코연골추출분말’ 30mg 함유



세로_사진.gif
GC녹십자웰빙, ‘PNT 프로테오글리칸'

[현대건강신문]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PNT 프로테오글리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PNT 프로테오글리칸’은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연어코연골추출분말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이다. 특히, 국내 품목제조보고 기준 최대 함유량인 30mg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연어코연골추출분말은 프로테오글리칸과 2형 콜라겐으로 구성된다. 프로테오글리칸이란 우리 몸의 관절 연골을 구성하는 주요 구성 성분으로 콘드로이친 100개 이상, 히알루론산, 코어단백질 등으로 구성된 완전한 결합체이다. 연골의 약 10%를 차지하는 성분으로 관절과 세포 사이에서 완충재 역할을 하여 연골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여 연골 손상을 방지한다.


또 동의보감, 본초정화 등에 관절염에 효과가 있다고 기록된 우슬등복합물과 콘드로이친, NAG, 보스웰리아, MSM 등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13가지 부원료를 함께 배합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1년 기준 퇴행성 관절염 환자는 400만명으로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중장년층의 노후 관절건강 관심도에 따라 하루 한 알 작은 정제로 관절 연골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GC녹십자웰빙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직영스마트스토어에서 선주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9일까지 선주문시 소비자가 기준 47%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CMG제약, '차앤맘' 피토세린 수딩 2종 신제품 출시

피토세린 쿨링 & 수딩 젤 로션, 피부 온도 낮춰 아이 피부 진정



세로_사진.gif
CMG제약, '차앤맘' 피토세린 수딩 2종

[현대건강신문] 차바이오텍 계열사인 CMG제약(씨엠지제약)은 차바이오그룹의 연구 노하우가 담긴 가족 건강 솔루션 ‘차앤맘(CHA&MOM)’의 신제품 ‘피토세린 수딩’ 2종을 출시했다.


영유아는 성인보다 체온 조절이 어려워 피부가 예민하다. 특히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심하고 한낮에는 강한 햇볕으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보습과 진정 케어가 중요하다.


‘차앤맘 피토세린 쿨링 & 수딩 젤 로션’은 피부 온도를 낮춰 외부로부터 받은 피부 자극의 진정과 보습을 도와준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피부 온도를 4℃ 즉각 낮춘다. 또 수딩 젤 특유의 제형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풍부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오랜 기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차앤맘 피토세린 멀티 퍼포스 인텐시브 수딩밤’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국소 부위를 집중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침으로 예민해진 입 주변이나 살이 접히는 부분, 건조하여 가려운 부위 등의 보습 및 진정 케어를 도와준다. 병풀 추출물, 아쿠아 세라마이드, 부활초 등 식물 유래 오일 및 보습 성분을 사용해 피부 각질층의 12층까지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순하고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차앤맘 제품은 차바이오그룹의 피부과학 전문가들이 개발한 독자성분 피토세린®을 함유해 환절기 자극으로 예민해진 아이들의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자연분만으로 태어나는 아기는 엄마의 질 내 유산균을 온몸에 묻히는 ‘유산균 샤워’를 한다. 차바이오그룹의 전문가들은 ‘유산균 샤워’가 아기의 피부 면역력 형성에 영향을 준다는 점에 주목하고,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과 식물유래 보습성분인 세라마이드, 피토스테롤(식물성 콜레스테롤), 지방산 등을 최적으로 배합해 아이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피토세린®을 개발했다.


또 미국의 비영리환경단체인 EWG(Environment Working Group)의 안전도 기준 ‘올 그린(All Green)’ 성분 사용, 20가지 유해성분 배제, 피부 12층 보습 함량 테스트, 열 자극으로 인한 피부 진정 테스트 등의 임상 테스트를 거쳐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MG제약 이주형 대표는 “차앤맘은 아이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건강기능식품 등 온가족의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카우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차앤맘’은 엄마를 뜻하는 ‘Mom’, 마음의 줄임말인 ‘맘’을 담은 브랜드로, 차바이오그룹의 연구 노하우가 담긴 CMG제약의 가족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차앤맘’ 제품은 차앤맘 스마트스토어, 쿠팡, 카카오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신제품...동아제약 ‘비플렉스 듀얼케어’ 출시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