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6-28(화)
 
본문_기본_사진.gif
'스모키 허니머스타드'

 

 

치킨, 샌드위치 등 다양한 요리에 어울리는 ‘만능 소스’ 


[현대건강신문] ㈜오뚜기가 히코리스모크오일의 은은한 스모크 풍미와 아카시아꿀의 달콤함을 담은 '스모키 허니머스타드'를 출시했다. 


최근 불 맛의 대표적 형태인 ‘훈제’가 요리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깊은 스모키 향을 지닌 재료를 넣은 스모키 햄버거 등 외식 메뉴가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특히 MZ세대에서 ‘훈제’, ‘훈연’ 등 키워드 검색량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훈연 향을 입힌 다양한 식품들이 인기를 끄는 추세다.  


이에 머스타드 시장의 대표주자인 ㈜오뚜기는 기존 시장에 없던 ‘스모키 허니머스타드’를 출시하며 시장 지배력 공고화에 나섰다. 머스타드의 알싸함과 벌꿀의 달콤함이 잘 어우러진 맛이 특징인 필수 소스 '허니머스타드'와 깔끔한 맛에 겨자씨가 톡톡 씹히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홀그레인 머스타드'에 이어 ㈜오뚜기가 세 번째로 선보이는 머스타드 소스로 총 3종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스모키 허니머스타드'는 다양한 요리에 어울리는 ‘만능 소스’로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도 있다. 치킨, 너겟 등 튀김안주류에 ‘디핑용’으로 즐기는 것은 물론, 핫도그, 샌드위치 등 ‘샌드용’으로 곁들여도 좋다. 최근 대세로 떠오른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소시지와도 잘 어울려, 바비큐를 즐기는 캠핑족에게 안성맞춤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시장에 없던 독보적인 컨셉의 훈연 향 머스타드 소스인 ‘스모키 허니머스타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반영해 트렌디한 소스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83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뚜기, 은은한 스모크향 살린 '스모키 허니머스타드'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