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6-22(화)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츄어블 레시틴’ 출시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 가능, 고소한 통밀맛으로 식감 대폭 개선


인물사진-중-수정.gif
뉴트리라이트의 신제품 ‘츄어블 레시틴’

 [현대건강신문] 한국암웨이가 최근 주목받는 ‘레시틴’ 제품의 다양화를 통해 소비자 확대에 나선다.


한국암웨이는 세계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신제품 ‘츄어블 레시틴’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뉴트리라이트 ‘츄어블 레시틴’은 하루 4알로 식물성 레시틴 (인지질 2,150mg, 포스파티딜콜린 432mg)과 고함량의 비타민E(177mg α-TE)를 제공한다. 부원료로 비타민 B2, 구기자추출물분말,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 레몬밤추출물을 사용했으며, 호밀분말, 벌꿀분말(사양벌꿀)을 더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까지 살렸다. 섭취량은 1일 4정으로, 가격은 1개월분 한 통에 45,000원이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정제 형태와는 달리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형태로 출시되어 레시틴 제품 중 독보적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임원(CMO) 신은자 전무는 “뉴트리라이트 ‘츄어블 레시틴’은 암웨이의 철저한 품질 기준을 충족하는 원료를 엄선하고,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전문 제조 글로벌 기업의 특허 기술로 생산해 언제나 믿고 먹을 수 있다.” 고 말했다.


한편, 한국암웨이는 뉴트리라이트 ‘츄어블 레시틴’의 출시를 기념하며 3개월분 레시틴을 구매하면 한 팩당 20정으로 구성된 ‘츄어블 레시틴’ 미니 사이즈 3개를 함께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출시

한 팩당 10g 고단백 함유...동·식물성 단백질 6:4로 배합


사진-대표 copy.jpg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일동후디스가 맛있고 간편하게 마시는 건강 밸런스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기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마찬가지로 소화하기 쉬운 산양유 단백을 함유하고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배합했다. 한 팩당 10g의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류신 BCCA에 뼈 건강을 지키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등 비타민 미네랄 16종으로 균형을 맞추고 장 건강에 좋은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배합했다.


특히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테트라팩 형태로 운동 전후, 식사 대용, 체중 조절 등을 위해 균형 있는 영양을 어디서나 편리하게 보충할 수 있다. 무엇보다 감미롭고 고소한 맛을 더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국내 단백질 음료 최초로 종이 빨대를 사용해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노력도 더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190ml 16입 기준 51,2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공식 쇼핑몰인 ‘하이뮨 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기존 하이뮨에 높은 휴대성과 고영양으로 차별점을 더한 활동이 많은 현대인의 맞춤형 제품”이라며, “단백질뿐만 아니라 일상 속 필요한 다양한 필수 영양소들을 한 번에 보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5가지 단백질을 비롯한 8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콜라겐 단백질을 부원료로 배합해 다양한 건강기능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경남제약, 신제품 ‘링커스틱’ 구매시 보틀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대표 copy.jpg
경남제약, 신제품 ‘링커스틱’

경남제약헬스케어㈜는 경남제약㈜의 신제품 링커스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보틀 증정 대상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인 ‘라이브케어’에서 링커스틱 제품을 3박스 이상 구매한 고객이며, 3박스 구매 시 마다 링커스틱 로고가 그려진 보틀이 1개씩 증정된다.


지난달 경남제약에서 출시한 신제품 링커스틱은 수분 보충과 피로 회복을 위한 분말형태의 스틱 타입 제품으로, 포도당과 나트륨 성분을 최적 배합하여 물과 혼합하여 섭취 시 체내 빠른 수분 및 전해질 공급이 이뤄질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링커스틱의 주성분으로는 무수결정포도당, 타우린, 염화나트륨과 함께 필수아미노산인 L-로이신, L-이소로이신, 비타민 C, 비타민 B군 등의 성분이 함유됐으며, 분말형 스틱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며 언제 어디서든 물에 섞어 마실 수 있고, 레몬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음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링커스틱 출시 한달 만에 좋은 호응을 얻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현재 출시 기념으로 최대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보틀 증정 이벤트와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05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소식...뉴트리라이트 ‘츄어블 레시틴’ 출시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