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정관장 모델 펭수가 전하는 펭-하신년 새해인사

3일부터 29일까지 설 선물세트 및 인기 제품 구매 혜택 제공

 

가로_확장.gif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진행하는 캠페인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알리기 위해 6일(월) 서울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에서 캠페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진행하는 캠페인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알리기 위해 6일(월) 서울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에서 캠페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정관장 모델인 대세 캐릭터 펭수와 화목한 한 가정이 함께 설날의 큰 복과 2020년의 건강을 전하는 모습을 전하게 된다.


더불어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1월 3일부터 1월 29일까지 27일간 진행되며,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4종을 비롯하여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 미니’ 출시

합성첨가물·젤라틴 뺀 식물성 캡슐로 루테인지아잔틴 단일 100% 함유

 

가로_확장.gif
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 미니’

 

 

눈 건강 브랜드 1위 안국건강에서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한번에 담은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를 출시했다.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는 기존에 발매된 캡슐제형 대비 5분의 1 크기인 초소형 미니 캡슐 형태로 크기가 큰 정제나 캡슐 섭취가 힘든 사람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100% 루테인지아잔틴과 합성첨가물, 젤라틴을 뺀 식물성 캡슐까지 모두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졌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는 단일성분의 루테인지아잔틴으로만 100% 함유된 제품으로 눈의 피로도와 노화로 인한 황반색소 밀도 감소를 우려하는 현대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우리 눈의 시각세포에 많이 분포하고 있는 황반은 나이가 들면서 각종 자극으로 인해 황반색소 밀도가 변화하게 된다. 시세포의 대부분이 이곳에 모여있고 물체의 상이 맺히는 곳도 황반의 중심이므로 시력에 대단히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에 여러가지 유해요인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도와주는 성분인 루테인지아잔틴을 보충하여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는 것이 눈 건강에 도움이 된다.


특히, 루테인지아잔틴은 신체 내부에서 생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한데 20대 중반 이후부터 황반색소 밀도가 감소되는 만큼 꾸준한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는 하루 한 알로 식약처 권장 기준 1일 최대 섭취량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2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과 함께 중복 섭취가 가능하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등 전자기기 사용 기간이 늘어나고 미세먼지나 황사 등으로 눈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초소형 미니 캡슐 형태로 루테인지아잔틴만 100% 함유된 루테인지아잔티 미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현대인의 필수 건강기능식품이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소식...정관장 모델 펭수 새해인사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