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종근당건강 ‘천관보’,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

관절 건강기능식품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선정

 

가로_확장.gif
종근당건강의 천관보가 지난 17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관절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는 종근당건강 TM팀 이주신 팀장(사진 오른쪽).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종근당건강은 지난 17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관절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1만 명에 이르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산업별로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종근당건강의 천관보는 경쟁 제품 대비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2020년에 가장 기대되는 관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선정됐다.


천관보는 삼중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엠에스엠(MSM)과 N-아세틸글루코사민(NAG), 칼슘 등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에 녹용, 홍삼, 강황, 가시오갈피 등 다양한 성분이 부원료로 배합됐다.


주 원료인 MSM와 NAG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통증 감소와 관절 불편함 개선 효과가 확인됐고, 연골 구성 성분인 NAG의 경우 관절이 불편한 사람을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보행 및 계단 오르내리기 능력 개선이 입증됐다.


이 뿐만 아니라, 흡수가 용이한 액상 타입으로 만들어져 섭취가 간편함은 물론, 파우치 타입의 패키지로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하다. 또 건강기능식품 판매 전문 플래너를 통한 무료 건강 상담과 1:1 맞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


천관보 담당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분들이 직접 선정하는 상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크고 깊다"라며, “종근당건강이 대한민국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서 96년 창립 이후 국민건강에 이바지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했듯이,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과 고객 서비스로 소비자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고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지엔‘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2020년 ‘염모염색제’ 부문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 1위로 선정

 

가로_확장.gif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염모염색제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염모염색제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2020년 한 해를 이끌어갈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소비자 조사는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14일 간 온라인과 모바일, 유선전화 설문을 통해 진행되었다. 이에21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 하였으며, 누적 투표수는 330만 건을 돌파했다.


그 결과 이지엔은 총점 4.99점을 기록하며 경쟁 브랜드 대비 월등히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소비자조사 참여 인원 중 64% 이상이10대와 20대로 나타나, 이지엔이 타깃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 효과가 빛을 발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지엔은 특히 혼자서도 손쉽게 셀프염색이 가능한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3월에는 2019년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컬러 14종을 새롭게 선보여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신비로운 애쉬 컬러 라인과 세련된 브라운 컬러 라인 등을 선보이며 셀프로도 전문숍 못지않은 감각적인헤어컬러 연출이 가능하게끔 한 것이다.


이 날 시상식에 참석한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는 “이지엔 브랜드에 보내주신 소비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염모염색제 시장을 대표하는 리딩 브랜드로서, 다가오는 2020년에도 더 좋은 품질의 제품과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이지엔’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지엔은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외에도 헤어블리치 라인 ‘블랙빼기’, 헤어케어 라인 ‘닥터복구’ 등을 함께 강화하여 셀프 헤어 스타일링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토탈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이지듀, 6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병원화장품 분야에서 2049 소비자들의 지지받으며 수상자로 선정

 

가로_확장.gif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병원화장품 분야 수상한 이지듀 (우측: 디엔컴퍼니 강유지 사업부장) 

 

 

디엔컴퍼니가 전개하는 정통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지듀는 이번 수상으로 2015년부터 올해까지 ‘병원화장품’ 분야에서 6년 연속 수상 기록을 갖게 됐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에서 활동하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직접 각 산업군에서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지듀는 부문 기대치 4.93점을 기록한 ‘병원화장품’ 분야에서 평점 4,89점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특히 20대부터 40대 사이 연령대 소비자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어 정통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의 저력을 보였다.


이지듀는 대웅제약의 생명공학 기술로 탄생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로, 전 제품에 유스 프로틴(Youth Protein) DW-EGF를 함유했다. 


대웅제약은 1984년 당뇨성 족부궤양환자의 피부 상처 치유를 목적으로 EGF(상피세포성장인자, Epidermal Growth Factor) 성분을 개발하고, 오랜 연구와 노력 끝에 화장품에 활용하기 위한 독자 성분 DW-EGF를 완성했다. 


피부 전문가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분부터 포뮬러까지 철저한 테스트를 거친 이지듀는 체내 EGF와 동일한 구조의 유스 프로틴 DW-EGF를 통해 피부 장벽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특히 매일 힘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마트한 자기관리 솔루션 ‘이지듀 리더마’ 3종과 디엔컴퍼니가 자체 개발한 필러와 동일한 Origin(근원)의 히알루론산과 유스 프로틴 DW-EGF의 만남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필 업’ 2종이 주목받고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정통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가 국내 소비자들이 만족하고 기대하는 브랜드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피부고민을 해결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이지듀 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다양한 라인업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업계,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제품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