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세로_가로_확장.gif
오전 7시 현재 서울·경기·강원 등 중부지방은 대체로 흐리고, 서울·경기·강원영서·충남북부에는 비가 내리는 곳이 있고 남부지방은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다. (자료제공=기상청)

 


[현대건강신문] 오전 7시 현재 서울·경기·강원 등 중부지방은 대체로 흐리고, 서울·경기·강원영서·충남북부에는 비가 내리는 곳이 있고 남부지방은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다.


기상청은 “오늘(10일) 서울은 새벽까지 경기와 강원영서에 비가 오다가 그치겠으나, 오늘 밤 경기북부와 강원영서북부에 비가 다시 시작되어 점차 서울·경기남부와 강원영서남부로 확대되겠다”며 “서울·경기는 내일(11일) 아침까지, 강원과 충남은 낮까지 비가 이어지고 충북과 전라도, 경북에도 내일 아침부터 낮 사이에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다”고 밝혔다.


오늘 예상 강수량은 △아침까지 서울·경기·강원영서 5mm 미만 △밤부터 내일 낮까지 서울·경기·강원, 충남, 충북, 전라, 경북 5mm 내외이다.


기상청은 “내일(11일) 비가 그친 오후부터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기온이 떨어지겠다”며 “모레(12일) 아침 기온은 내륙지역을 중심으로 영하로 떨어지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고 예보했다.


오늘 아침 최저 기온은 △서울 경기 5도 △강원 영서 2도 △강원 영동 7도 △충북 3도 △충남 3도 △전북 7도 △전남 3도 △경북 1도 △경남 7도 △제주 10도 등이다.


특히 오늘 아침까지 일부 내륙지역에는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내일까지 비가 내린 지역에서는 도로나 교량 등이 얼어 미끄러운 곳이 있어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늘의 날씨...밤부터 내일 낮까지 서울·경기·전북·경북 ‘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