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현대건강신문] 오전 7시 현재 전국이 흐리고 서울·경기도와 충청도, 경상서부내륙에는 비가 오는 곳이 있고, 그 밖의 지역에도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다.


기상청은 “오늘(11일) 경기남부와 충남북부는 아침까지, 강원영서남부와 충북북부, 경북북서내륙은 오전까지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며 “비가 그친 후 중부지방과 남부내륙에는 낮까지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고 밝혔다.


오늘 예상 강수량은 △경기남부, 강원영서남부, 충청북부, 경북북서내륙, 울릉도·독도, 북한 5mm 내외이다.


기상청은 “오늘 아침 기온은 중부지방이 7~10도, 남부지방은 8~12도에 머물겠다”며 “오늘 낮 기온은 14~20도가 되겠다”고 밝혔다.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경기 9도 △강원 영서 7도 △강원영동 10도 △충북 9도 △충남 8도 △전북 9도 △전남 11도 △경북 8도 △경남 12도 △제주 15도 등이다.


특히 오늘까지 서해안을 중심으로 바람이 30~50km/h로 매우 강하게 불고 그 밖의 지역에도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또한, 모레(13일) 오후부터 해안에는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내륙에도 강하게 부는 곳이 있어, 시설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늘의 날씨...오전까지 중부지방 곳에 따라 비 내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