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유한양행, 여성청결제 ‘라네이처’ 3종 출시

 

가로_사진.gif
유한양행프리미엄 여성청결제 '라네이처(La Nature)’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유한양행은프리미엄 여성청결제인 '라네이처(La Nature)’를10월부터 약국에서판매하기 시작했다.


'라네이처(La Nature) 여성청결제'는 거품, 젤, 물티슈 3종류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선호도와 상황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라네이처는화장품 정보제공 어플리케이션인 ‘화해’와패션 라이프 매거진인싱글즈를 통한제품 설문 조사에서전반적인 제품 만족도 98%와제품 사용시 순함, 편안함,산뜻한 느낌에 대한 만족도95%를 얻었다.


'라네이처(La Nature) 여성청결제'는 미국의 공신력 있는 환경단체인 'EWG (Environmental Working Group)'와 '화해' 기준으로 'All Green'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었다. 


자연유래 추출물 로즈힙, 히비스커스, 석류가 함유돼어 여성의 피부본연의 힘을 지켜주고 시트릭애씨드가 함유된 약산성 pH로 여성의 생활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독일의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인증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임을 입증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라네이처여성청결제는 한국여성의 민감한 피부와 건강을 위해 만들어 졌다”며,  “향후에도 여성 피부와 건강을 위해 더욱 뛰어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삼일제약, 프리미엄급 고함량 활성비타민 ‘비타마스정’ 출시

 

가로_사진.gif
삼일제약 활성형 종합비타민 ‘비타마스정’

 

삼일제약은 활성형 종합비타민 ‘비타마스정’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비타마스정’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한비타민B군 9종 이외에도 기능성 비타민D, C, E, 아연, 감마오리자놀, CoQ10, UDCA를 함유한 총16가지 영양소가 고루 함유된 활성형종합비타민이다.

 

일반적으로 비타민 B군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의 필수 영양소를 에너지로 전환해 주는 역할을 하며,비타민 B 부족 시, 우울증, 신경장애, 만성피로, 식욕부진, 빈혈, 구순염 및 구내염 등이 발생할 수 있다.


“비타마스정”은 육체피로, 눈의피로, 근육통 및 체력저하에 도움이 되며 활력증진의 효능∙효과가 있다.아울러 간 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UDCA30mg,항산화 기능 및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C, D, E 등을 복합 함유하여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고용량 활성비타민이다.

제품의 특장점으로는 첫째, 1일 1회 1정 복용 및정제 크기의 최소화하여복약순응도를향상, 둘째, 코팅기술력으로 활성비타민 B군 특유의 냄새 해결, 셋째, 차광용기사용을 통한직사광선으로부터갈변현상 방지,넷째, 인습성으로 인한 제품균열의 안정화 등을 꼽을 수 있다.


삼일제약관계자는'비타마스정'은현대인의 피로회복과 노화예방, 건강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포장과 내용물 내, 엽서를 포함한 구성으로 가족 지인분들께 마음을 담은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며,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태극제약, 코막힘 해소 돕는 ‘코애탁 나잘스프레이액’ 출시


인물사진-중-수정.gif
코애탁 나잘스프레이액

 

 

태극제약은 환절기를 맞아 코막힘 해소에 도움을 주는 코애탁 나잘스프레이액을 새롭게 출시했다. 코 안에 직접 뿌리는 치료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고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게 특징이다.


신제품 코애탁 나잘스프레이액은 코 점막의 건조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염화나트륨을 주성분으로 한 코 전용 스프레이다. 코 내부 세척을 통해 점막 분비물이나 화농성으로 인한 코막힘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식염수 성분을 함유해 섬세한 코 점막을 보호하고 따끔하거나 화끈거림이 적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코애탁 나잘스프레이액은 생후 1개월 영·유아부터 소아,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필요시 매 2~3시간마다 코 안에 직접 분무하면 된다. 연령 및 증상에 따라 1~8회까지 뿌릴 수 있다. 소용량 패키지로 휴대 및 보관도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활용할 수 있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가을 환절기에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 등으로 코 막힘 증상이 심해져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면서 “코애탁 나잘스프레이액은 일상 생활에서 코 막힘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국건강, 눈 건강 프리미엄제품  ‘안국아이세이프 루테인 5.0’ 출시

 

가로_사진.gif
안국건강, 눈 건강 프리미엄제품 ‘안국아이세이프 루테인 5.0’

 

 

눈 건강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순도 50%의 루테인을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 '안국 아이세이프 루테인 5.0'을 출시한다.


아이세이프 루테인 5.0은 눈 건강 전문기업 안국건강의 주력제품인 아이세이프의 5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눈 건강 제품만 20여개 가까이 보유한 안국건강에서도 최초로 순도 50%의 루테인을 차용한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안국건강만의 고도화된 증류공법으로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을 원료로 사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시켰다. 고순도 루테인 성분 외에도 빌베리 추출물, 코엔자임Q10, 식물성 오메가3를 비롯한 부원료와 안국건강이 직접 개발한 구기자, 황기 등 7가지 식물 혼합 추출물 EC101 등이 함유되어 있다.


'안국 아이세이프 루테인 5.0'은 안국건강의 눈 건강관련 제품 중 유일하게 루테인 순도 50%의 제품으로 눈 건강,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 6중 기능성 멀티 효과를 위한 제품으로 ‘아이세이프 루테인 5.0’ 하나면 눈 건강과 항산화를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셈이다.


주원료인 마리골드 꽃 추출물(루테인) 인체 적용 시험결과 황반색소 밀도 증가와 눈의 시각 명료 등 눈 건강 지표 관련 개선 등이 확인되었다.


황반은 눈의 안쪽 망막의 중심부에 위치한 신경조직으로 시세포의 대부분이 이곳에 모여있고 물체의 상이 맺히는 곳도 황반의 중심이므로 시력에 대단히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황반 색소 밀도가 감소한다. 황반 색소는 우리 몸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보충되어야 하는 중요한 성분이다.


이에 따라 안국건강은 눈 노화가 진행되는 성인 뿐 아니라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현대인을 위해 순도를 높인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아이세이프 루테인 5.0은 자사 17가지 루테인 제품 중 가장 순도가 높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도 지역에서 씨앗부터 재배, 생산, 판매까지 철저한 품질관리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이다”며, “루테인 외에도 안국건강이 직접 개발한 원료를 통해 눈 건강 뿐 아니라 황산화 기능 등 멀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신제품...유한양행 ‘라네이처’ 출시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