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세로_사진.gif
한국건강관리협회(이하 건협)가 오는 29.일(일)까지 ‘한국건강관리협회 협회가 작사공모전’을 개최한다.

 


[현대건강신문] 한국건강관리협회(이하 건협)가 오는 29.일(일)까지 ‘한국건강관리협회 협회가 작사공모전’을 개최한다.


건협 창립 55주년을 맞이하여 개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국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건협의 정체성 표현 △건강지킴이로서 건협 직원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는 내용 △건강사회를 지향하는 미래지향적인 내용이면 된다. 


출품가사는 공모전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협회가 멜로디를 참고하여 작사해야하며, 협회가의 부제와 1절·2절 가사로 구성하여 오는 29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건협협회가작사공모전.com)에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가사는 협회가 멜로디와의 적합성, 공모 주제에 대한 충실성, 의미 전달력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 및 현장 실무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10월 중에 공모전 홈페이지 및 건협 홈페이지에 입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참가상 등 총 4개 부문에서 13명에게 한국건강관리협회장상 및 상금이 수여된다.


한편, 대상수상 가사는 멜로디와 결합하여 한국건강관리협회 협회가로 제작될 계획이며, 11월 7일(목) 창립기념식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건강관리협회 29일까지 ‘협회가 작사’ 공모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