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가로_사진.gif
인구보건복지협회와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난 26일 조경애 인구보건복지협회 사무총장, 김연순 사랑의 열매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현대건강신문] 인구보건복지협회와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난 26일 조경애 인구보건복지협회 사무총장, 김연순 사랑의 열매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의료취약계층에 의료비를 지원하는 ‘아가사랑후원 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인구보건복지협회는 아가사랑후원 성금을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였다.


‘아가사랑후원 사업’은 저소득층 정신지체아, 미숙아, 소아암 및 희귀난치성 질환 치료, 난임 가정의 치료 지원 등을 통해 국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아가사랑후원금은 인구보건복지협회 임직원 및 회원들의 자발적인 후원회비와 모금함을 통해 조성된 시민들의 기부금으로, 1999년부터 2018년까지 271명에게 7억 8,300만원을 후원하여 왔다. 


협약식을 통해 인구보건복지협회는 사랑의 열매와 함께 ‘아가사랑후원금’의 모금확대와 의료비지원에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여성과 아동 건강증진 및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한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조경애 사무총장은 “협회는 의료 취약계층을 발굴·지원하고, 여성과 아동의 건강권이 보장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구협회, ‘아가사랑후원금’ 사랑의 열매에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