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가로_사진.gif
대한민국로하스대상위원회 이상은 조직위원장(좌)과 동성제약 마케팅본부 오두영 이사(우)가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28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로하스365어워즈’에서 보건복지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로하스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그린포스트코리아와 사단법인 에코유스가 주관하며환경부와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2018 대한민국로하스365어워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친환경 사회 만들기에 이바지한 기업·단체·공공기관 등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동성제약은 특히 생활용품 분야에서 자연 친화적인 제품 개발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 받아 ‘보건복지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동성제약은 친환경 저독성 살충제 ‘동성 비오킬’을 비롯해 세제 찌꺼기가 발생하지 않는 고농축 친환경 종이세제 ‘한장으로’,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와우(WOW)’ 순면커버 생리대,유기농 프리미엄 생리대, 여성용 요실금 패드등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 브랜드를 선보여 왔다.


시상식에 참여한 동성제약 마케팅본부 오두영 이사는 “동성제약은 기업이념인 ‘Health form Nature’를 근간으로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노력해왔다”며 “이번 보건복지대상 수상을 앞으로 더욱 정진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여 생활용품 분야는 물론 의약품,화장품 등 동성제약 전 사업 분야에서 친환경적인 제품을 생산하는데 앞장 서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성제약, ‘2018 대한민국로하스365어워즈’ 보건복지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