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대표사진_수정 copy.jpg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풍요로움을 나누는 추석을 맞아, 많은 이들이 명절 선물 준비로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최근에는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이 명절 인기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받는 이의 건강을 염려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으면서도, 실용성까지 높다는 장점 때문이다. 이러한 소비자 수요에 맞추기 위해 유통업계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올해 추석 선물용으로 출시된 주요 건강기능식품의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를 소개한다.


레인보우앤네이처코리아는 오는 23일까지 ‘레이델 건강 선물세트’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특별 구성한 ‘레이델 김명민 에디션’을 한정 판매하며, 구매자 모두에게 전속모델 김명민의 감사 카드를 제공한다. 제품 구입은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과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가능하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이달 말까지 공식 쇼핑몰에서 닥터슈퍼칸 선물세트 2개월 분을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에이치엘사이언스 제품을 하나라도 구입하면 프로폴리스추출물 함유 거품치약을 선물하고, 9월 신규가입자 및 구매 제품별·금액대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일동제약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놓치지 말자! 추석맞이 BIG EVEN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10일까지 열리는 본 행사를 통해 자사 제품 20여 종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선물용 마이니 쇼핑백을 증정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자사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구성된 ‘2018 추석마중 뉴트리션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하고, 구매 시 고급 쇼핑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제품은 전국에서 활동하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 독립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추석을 맞이해 한정판 선물세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대에 맞게 진도울금100·타우린10팩·귀성길패키지 1박스·추가 할인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일부 행사 제품 구입자에 한해 고급 쇼핑백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한국솔가는 오는 26일까지 종합건강세트를 비롯해 눈 건강·면역 건강·항산화 건강 등 다양한 기능성별 인기제품들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10세트 구매 시 1세트를 무료 증정하고, 온라인 직영몰을 이용하면 최대 3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헬스밸런스는 추석을 기념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10월 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인 헬스밸런스몰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 모두에게 적립금 3천원을 지급하고, 5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5% 추가 할인 혜택과 홍삼진액 마일드 플러스 제품을 제공한다.


휴럼은 구매처별 프로모션을 갖는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추석세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6년근 홍삼정을 42%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농협에서는 30일까지 휴럼 데이스틱홍삼을 30% 할인해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9일까지 CJ온마트에서 추석선물세트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준다. 누계 결제금액 상위 900명을 선정해 그 중 100명에게 비비고 김치를, 나머지 800명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제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26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인기 선물용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일부 패키지 제품 구입 고객에게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규 멤버스 가입회원에게는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과 멤버스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리튠몰에서 주요 인기 제품들을 세트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또, 일부 행사 제품 구매자에게는 생필품으로 구성된 LG선물세트를 소진 시까지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올 추석, 건강기능식품으로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