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GC녹십자, 여성용 고함량 비타민 ‘비맥스 비비’ 출시
항산화 성분 함량 높여 피로 회복과 피부 건강에 동시 효과



가로_사진.gif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GC녹십자가 피부 관리에 관심 많은 여성을 위한 비타민제를 내놨다.

GC녹십자는 여성용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비비’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비맥스 비비’는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시리즈’ 가운데 노화방지와 피부증상(기미, 주근깨 등)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엘-시스테인, 비타민C, 셀레늄, 아연 등 항산화 성분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이다.

이러한 항산화 성분은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피로, 비만 등으로 증가한 체내 유해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방지 및 심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회사측은 피로 회복부터 피부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어 여학생과 직장 여성 등에게 더욱 매력적인 제품으로, 성인 여성 기준 하루에 1회 2정을 복용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강성모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Brand Manager, BM)은 “‘비맥스 비비’는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고함량 비타민제 중 유일한 여성전용 제품”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맥스 시리즈’는 이번에 출시된 ‘비맥스 비비’와 함께 20~40대 학생과 직장인을 겨냥한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골드’, 50대 이상의 장년층을 위한 ‘비맥스 에이스’, 스트레스와 피로로 인한 눈떨림, 근육경련 등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비맥스 리퀴드’ 등 총 다섯 종류로 구성돼있다.




명문제약 과민성방광치료제 ‘솔리케어’ 출시

가로_사진.gif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명문제약주식회사는 16일 솔리페나신숙신산염을 주성분으로 한 과민성방광치료제 ‘솔리케어정 5mg 및 10mg’을 출시했다.

솔리페나신 성분은 무스카린 수용체를 저해하여 방광 수축을 감소시키고, 잔뇨 부피를 증가 시키며 배뇨근 압력을 감소하여 증상을 완화 시킨다.

솔리케어정은 절박성요실금, 빈뇨, 요절박(절박뇨)와 같은 과민성방광 증상에 효과적인 치료제로, 장기투여시 효과 및 내약성에 대한 환자의 만족도가 높아 치료 지속기간이 길고, 기타 항콜린제제 성분 대비 방광에 대한 선택성이 높아 부작용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장점이 있다.

명문제약 관계자는 매년 과민성방광 시장규모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당사의 유사제제인 ‘유로나정’과 더불어 비뇨생식기계의약품 시장 확보를 통한 매출 상승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J헬스케어 ‘히비스커스헛개수’, 머리 끈 달린 한정판 출시
추첨 통해 총 50명에게 경품으로 히비스커스헛개수 1박스 증정

세로_사진.gif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CJ헬스케어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머리 끈’을 부착 한 히비스커스헛개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히비스커스헛개수(이하 CJ히비스커스)의 주 타겟 소비자인 여성 소비자층을 겨냥한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운동할 때나 일상 속에서 머리 끈이 필요한 여성들을 위해 기획됐다. 한정판은 총 30만 병이 출시될 예정이며 제품 뚜껑에 머리끈을 부착 한 형태로 전국 편의점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CJ헬스케어는 CJ히비스커스 한정판에 대한 관심을 더하고자 다음주 25일까지 10일간 ‘히비스커스 머리끈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정판 CJ히비스커스를 사진으로 찍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official.hibiscus)을 팔로우한 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정판 사진과 함께 CJ히비스커스 인스타그램을 태그하고 ‘#머리끈을찾아라, #히비스커스머리끈’ 해시태그를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CJ헬스케어는 응모자들 중 50명을 선정해 당첨자에게 선물로 CJ히비스커스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CJ 히비스커스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흔하게 사용하지만 그만큼 쉽게 잃어버리는 물건 중 하나가 머리 끈”이라며, “CJ 히비스커스와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주 타겟 소비자인 여성 중 머리 끈을 자주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한정판을 기획했다.”고 CJ 히비스커스 한정판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CJ헬스케어는 CJ히비스커스 관련해 향후에도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열어 RTD(Ready To drink)음료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약 신제품...GC녹십자 ‘비맥스 비비’ 출시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