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척추 전문 우리들병원이 목, 등, 허리의 통증을 유발하는 ‘디스크 내부 장애증’의 실체와 그 획기적인 치료법 ‘내시경 디스크 성형술’에 대한 모든 비밀을 담은 우리들 척추건강 시리즈 제3권 '디스크를 잘라내지 않고 성형한다'를 최근 출간했다.

[현대건강신문] 척추 전문 우리들병원이 목, 등, 허리의 통증을 유발하는 ‘디스크 내부 장애증’의 실체와 그 획기적인 치료법 ‘내시경 디스크 성형술’에 대한 모든 비밀을 담은 우리들 척추건강 시리즈 제3권 '디스크를 잘라내지 않고 성형한다'를 최근 출간했다.
 
이 책은 지난 30여 년간 우리들병원 척추연구팀이 상호 협력하여 임상 결과를 축적하고 이를 바탕으로 연구 발전시켜온 ‘내시경 디스크 성형술’에 관한 모든 것을 담고 있다. 시술의 적응증, 시술 방법과 절차, 성공률과 예후, 시술 후 관리법, 시술 환자의 증례를 들어 설명함으로써 일반인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책의 공저자인 포항 우리들병원 이동엽 병원장은 “우리들병원이 개발한 내시경 디스크 성형술은 이미 SCI급 국제학술지 등 여러 논문을 통해 그 우수성을 입증했다”며 “‘성형술’이라는 말은 흔히 미용을 목적으로 하는 수술로 알려져 있지만, 척추 디스크 치료에 있어서는 ‘최대한 정상 조직을 보존하여 원래의 건강한 기능을 복원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디스크를 잘라내지 않고 성형한다’ 출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