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가로_사진.gif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델몬트 12색 크레용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5월 5일부터 전국 롯데마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델몬트 바나나, 골드파인 등 델몬트 과일을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롯데마트에서 델몬트 과일 구입 후, 영수증을 지참하고 해당 지점 고객센터를 방문하면 델몬트 12색 크레용을 무료로 증정한다. 델몬트 12색 크레용은 귀여운 과일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크레용은 1인 1개씩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과일 브랜드 델몬트는 최상의 품질관리를 기본으로 바나나, 골드파인, 포도, 오렌지, 망고 등 신선하고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과일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6년에는 신선 편의 식품 브랜드 ‘과일보감’을 론칭, 신선한 제철 과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입 크기, 스틱 등 소포장 형태로 담아냈다. 또한 최근에는 포켓몬과의 제휴를 통해 ‘과일보감 포켓몬 에디션’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과일 취식 확대 및 즐거움 선사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델몬트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고객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맛있고 신선한 델몬트 과일로 가족의 건강을 챙기고, 온 가족이 더욱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어린이날 맞아 델몬트 구매 고객 한정판 크레용 증정 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