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세로_사진.gif▲ 한국건강관리협회(건협)가 교육부와 보건복지부의 후원으로 지난 9일부터 6월 7일까지 ‘제8회 비만예방 디자인 공모전’ 작품을 받는다고 밝혔다.
 

[현대건강신문] 한국건강관리협회(건협)가 교육부와 보건복지부의 후원으로 지난 9일부터 6월 7일까지 ‘제8회 비만예방 디자인 공모전’ 작품을 받는다고 밝혔다.

비만을 주제로 한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비만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비만을 예방할 수 있는 내용이면 된다.

출품작은 포스터 형식의 순수 창작물로, 규격은 2MB 이내 jpg 파일로 A3 Size 가로형, 세로형 모두 가능하며, 반드시 작품에 주최․후원기관 로고를 삽입하여 6일 7일(목) 오후 5시까지 공모전 홈페이지에 제출해야 한다. 

출품작은 작품성, 심미성, 독창성, 활용성, 의미 전달력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 및 현장 실무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7월 3일(화)에 공모전 홈페이지 및 건협 홈페이지에 입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청소년부 대상(교육부장관상), 대학‧일반부 대상(보건복지부장관상), 우수상(한국건강관리협회장상)을 비롯해 총 5개 부문에서 20명(팀)에게 상장 및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작품집으로 제작되어 지자체, 보건소, 학교 등으로 배부되며, 건강생활실천 유도를 위한 홍보물 및 책자, 리플렛 등에 활용됨은 물론 패널로 제작해 건강캠페인 시에도 전시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건강관리협회, 비만예방 디자인 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