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인물사진-중-수정.gif▲ 셀블룸 모델 이요원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동구바이오제약이 선보이는 인체 지방 유래 줄기세포 추출 기술과 천연 추출 성분이 결합한 신개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이 13일(화)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라움 아트센터에서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 론칭 행사를 가졌다.

셀블룸은 환경 위해요소로부터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낮 동안 혹사당한 피부의 ‘복원’을 촉진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데이라인과 나이트라인 2가지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낮에 사용하는 데이라인에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미백효과, 항산화, 항균, 항염 등에 효과가 있는 범부채꽃 추출물이 들어 있다. 밤에 사용하는 나이트라인에는 피부 탄력 강화 및 주름 개선을 돕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용과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특히 런칭 기념으로 선보인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은 3D줄기세포 배양액 리포좀 5만ppm을 비롯해 드래곤후르츠, 병풀 등 천연 추출성분이 함유돼 외부 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집중 회복시켜주는 재생 크림이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셀블룸 전속모델 이요원의 사진행사, 셀블룸 제품 설명회, 각종 체험행사 등의 이벤트가 마련되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칼럼리스트 김태훈,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과 함께 다양한 관점에서 시대와 함께 변화된 미의 기준 및 화장품의 히스토리를 통해 기초화장품의 중요성과 셀블룸의 강점을 소개하는 ‘알쓸기초’ 뷰티토크쇼가 진행되어 관람객들의 큰 반응을 얻었다.

한편 ‘셀블룸’은 홈페이지(www.cellbloom.com)에서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아시아나항공 및 신세계 면세점, 8번가 위드팜 등의 드럭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구바이오제약, 재생크림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 선보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