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가로_사진.gif▲ 한국애브비가 임직원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와우(WOW, World of Well-Being) 웰빙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건강신문] 한국애브비가 임직원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와우(WOW, World of Well-Being) 웰빙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월 마지막 주부터 3월 말까지 약 5주간 진행되는 와우 웰빙 캠페인은, 직원들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교육과 게임 등 다양한 활동과 미션을 제시하고 달성하는 직원들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웰빙주간 이후에는 희망 직원 대상으로 30일간의 ‘와우챌린지’가 시작된다. 참가자들은 30일간 건강 생활습관 실천 미션을 수행하며 그 과정을 웹사이트에 공유하면 WOW 배지를 받는다. 건강한 자극과 경쟁을 통해 건강 미션 실천을 독려하고자 가장 많은 배지를 획득한 직원과 팀에게는 특별상도 수여한다.

한국애브비 유홍기 대표이사는 “와우 캠페인을 통해 직원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돌볼 뿐 아니라, 일과 생활의 균형, 가족친화 기업문화를 통해 직원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하기 좋은 일터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건강하고 행복한 직원들이 높은 업무 몰입과 생산성을 보이며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것이라 기대하며, 이는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지름길”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와우 웰빙 캠페인으로 직원 전인적 건강 챙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