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설 연휴를 목전에 두고 그 동안 찾아 뵙지 못한 가족과 친지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과일, 육류 등 먹거리나 각종 생필품도 좋지만 유독 추운 올 겨울을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설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된 주요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의 구매정보를 소개한다.
 
내츄럴엔도텍은 오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엔도샵에서 설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행사 기간 내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백수오궁 3세트를 구입하면 멀티비타민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멀티비타민과 비타민C 제품을 각각 2세트 구입한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을 1세트 선물로 준다. 키즈 비타민의 경우, 1+1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처런스는 '설 맞이 세트할인전' 프로모션을 열었다. 오는 22일까지  온 가족 건강 추천세트, 임산부 필수 건강세트 등 세트 상품을 모두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입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이다.
 
네츄럴굿띵스는 설을 맞아 ‘설레개 복드림’ 이벤트를 갖는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8일까지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비타민, 오메가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 등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또,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 25,000원 상당의 보이차 1통을 선물하고 가입된 회원에 한해 금액대별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쎌바이오텍은 오는 14일까지 듀오락몰에서 '듀오락 설 선물 대전' 프로모션을 연다. 듀오락 골드, 듀오락 에이티피 등 베스트셀러 제품 구입 시 최대 8일분의 샘플을 증정하고 제품 별로 핸드크림, 캘린더, 고급 연하장, 포인트 지급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가입회원에게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신용카드 9종에 대해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CJ제일제당은 2월 한 달 동안 설 선물 명품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명품세트는 한뿌리 흑삼과 홍삼 등으로 구성됐으며 단독 구성 세트와 복합 구성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자라면 누구나 마일리지 1만점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천호식품은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천호몰과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설맞이 건강기능식품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먼저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우먼솔루션’을 포함한 모든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제품 종류에 상관없이 5박스와 10박스를 구입하면 각각 1박스, 3박스를 무료로 선물한다. 이외에도 7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 별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으로 캐시백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설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홍삼제품군과 종합 비타민(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 그리고 오메가-3 세트 등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가입되어 있는 기존 고객에게 1만원 감사쿠폰을 지급한다. 제품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전국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신청하거나 공식 온라인 쇼핑몰를 방문하면 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설 명절을 기념해 활력 증진 선물세트와 뼈 건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본 선물세트는 연령과 성별, 건강상태에 맞춰 구성을 달리했기에 받는 사람에게 알맞은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할 수 있다. 제품은 소진 시까지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를 통하거나 공식 사이트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다.
 
헬스밸런스는 설을 기념해 ‘개이득 특가전’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인 헬스밸런스몰을 방문하면, 명품홍삼 천지양 홍삼제품을 포함한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품 별로 다양한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홍삼정 진 로얄을 추가 증정한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설 선물, 건강기능식품 실속 있게 구매하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