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메인뉴스.gif▲ 둘코락스-에스, 둘코락스 좌약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세계 판매 1위 변비치료제 둘코락스가 인기 웹툰 작가 ‘서나래’, ‘자까’와 함께 2030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변비에 대한 고민을 재치 있게 그려낸 브랜드 웹툰을 론칭, 지난 26일 네이버 웹툰 페이지를 통해 첫 공개했다.
 
총 8회에 걸쳐 약 2달간 연재되는 둘코락스 웹툰은 작가의 대표작에서 설정과 캐릭터를 가져와 새로운 이야기를 펼치는 스핀오프 형식으로 진행된다. 작가들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일상생활의 변비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이야기하고 이를 통해 변비약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최소화하고 올바른 투약법을 제시하는 등 유용한 변비 관련 정보를 자연스럽게 알릴 예정이다.
 
먼저 대표작 ‘낢이야기’와 ‘낢의 신혼 이야기’로 30대 여성이 가장 좋아하는 웹툰 작가로 선정된 서나래 작가는 '낢마다 상쾌하게'라는 주제 아래 변비로 고생하는 직장 여성의 경험담과 일상을 다이어리 형식으로 풀어낸다.
 
직장 생활 시작과 함께 불규칙한 식생활과 스트레스로 변비에 걸린 주인공은 변비 전문가인 직장동료의 도움을 통해 복용 후 약 8시간 후에 효과가 나타나는 둘코락스를 복용, 커리어 우먼다운 모습으로 미팅을 종료하고 집에서 쾌변을 하는 등 변비 발생 시 미루지 말고 적극적인 치료법을 찾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변비로 고생하는 직장인 ‘낢‘의 묘사를 통해 직장인들의 공감을 살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대학생활을 유머러스하게 그려낸 일상툰으로 대학생들의 많은 공감을 얻고 있는 <대학일기>의 자까 작가는 '비움일기'라는 주제 아래 어려서부터 변비에 시달린 주인공이 손꼽아 기다리던 여행에 맞춰 둘코락스 좌약으로 약 20분 만에 변비를 빠르게 해결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변비로 고통 받는 작가와 쾌변이 일상인 주변인물의 대비를 자까 작가 특유의 임팩트 있는 그림체를 통해 그려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최유리 팀장은 “2030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는 변비 고민을 보다 자유롭게 소통하고 유쾌하게 공감하기 위해 웹툰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친구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듯 웹툰 속 친숙한 캐릭터와 함께 변비약에 대한 오해를 해소하고 보다 적극적인 변비 치료 방법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50년 이상 전 세계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세계 판매 1위의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는 미국 FDA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검증받아 승인된 ‘비사코딜’과 ‘도큐세이트 나트륨’의 복합제로 국내에서는 알약 타입의 둘코락스® -에스 장용정과 둘코락스®좌약 등 적극적인 변비 치료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둘코락스, 인기 웹툰 작가들과 함께 브랜드 웹툰 론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