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가로_사진.gif▲ 한국제약바이오협회와 대한약사회는 지난 4일 서울 방배동 제약바이오협회 회관 강당에서 ‘2018년 약계 신년 교례회’를 개최했다. 떡을 자르고 있는 대한약사회 조찬휘 회장(왼쪽부터), 제약바이오협회 원희목 회장, 박능후 장관, 김상희 의원, 류영진 식약처장.
 
가로_사진2.gif▲ 신년 교례회에서 안국약품 대표이사 어진 부회장(왼쪽)이 명함을 교환하며 인사를 나누고 있다.
 
가로_사진3.gif▲ 약계 신년교례회를 공동 주관하는 약계 단체 대표들이 행사장 앞에서 입장하는 참석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있다.
 
가로_사진4.gif▲ 지난 4일 열린 약계 신년교례회서 보건복지부 강도태 보건의료정책실장(왼쪽) 과 한국제약협동조합 조용준 이사장(오른쪽)이 새해 인사를 나누고 있다.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한국제약바이오협회와 대한약사회는 지난 4일 서울 방배동 제약바이오협회 회관 강당에서 ‘2018년 약계 신년 교례회’를 개최했다.

신년 교례회에는 제약바이오협회 원희목 회장, 약사회 조찬휘 회장을 비롯해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 류영진 식품의약품안전처장, 김상희 의원, 남인순 의원(이상 더불어민주당), 성일종 의원, 윤종필 의원(이상 자유한국당), 김광수 의원(국민의당), 박인숙 의원(바른정당) 등 정관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진으로 보는 2018년 약계 신년교례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