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가로_사진.gif▲ 대한한의사협회가 지난 26일 강원도청에서 강원도와 평창 동계 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최문순 강원도지사(왼쪽 두번째)와 대한한의사협회 홍주의 회장 직무대행(왼쪽 세번째)이 업무협약을 마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림픽 관련 의료봉사 지원-한의협 온오프라인 매체 활용한 대회 홍보

[현대건강신문] 대한한의사협회가 지난 26일 강원도청에서 강원도와 평창 동계 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한한의사협회와 강원도는 업무협약을 통하여 ▲올림픽 및 패럴림픽에 대한 관심과 이해증진 수행 ▲올림픽 관련 의료 봉사 지원 ▲한의신문 등 기관보유 온·오프라인 매체를 활용한 대회홍보 ▲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입장권 구매 참여운동 전개 및 관람 ▲기타 대회 참여지원 등 성공개최를 위한 사항에 대하여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와 관련하여 홍주의 대한한의사협회 회장 직무대행은 “세계인의 스포츠 행사인 평창 동계 올림픽과 패럴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한의계가 힘을 보탤 수 있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고 말하고 “이번 올림픽이 진정한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의료 봉사는 물론 각종 제반사항 지원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문순 강원도지사 역시 “평창 올림픽의 성공을 위하여 기꺼이 협력에 동참해 주신 대한한의사협회에 감사드린다”며 “올림픽 참가자들에게 한의진료 서비스가 원활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대한한의사협회 홍주의 회장 직무대행과 공이정 강원도한의사회장이, 강원도에서는 최문순 도지사와 변정권 올림픽운영국장 등이 참석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창 동계올림픽서, 한의학 알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