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의 신규 광고가 특유의 재미와 공감되는 이야기로 여성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지며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의 ’웃어보세요. 숨지마세요. 이제 펴보세요. 뉴라미스 타임’ 신규 광고가 공개 1주만에 유튜브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유명연예인을 전면에 내세우는 일반적인 광고와 달리 여성들의 고민을 이야기하며 공감을 이끌어내는데 중점을 둔 이번 광고는 한번만 들어도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강한 ‘뉴라미스 타임’ 징글과 광고 속 장면들이 환상적인 하모니를 만들어 낸다. 배우 이서진이 등장해 ‘웃어보세요, 숨지마세요, 이제 펴보세요’라는 멘트로 위트 있게 솔루션을 제시하는 장면 또한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이번 광고는 여성들의 광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연령별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구분하여 총 3편으로 제작, 공중파 TV는 물론 영화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타겟 맞춤형으로 집행되고 있다. 연말에는 주름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응원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메디톡스 주희석 상무는 “이번 광고가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뉴라미스’가 가진 본연의 장점을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전달했기 때문”라며 “공개 1주만에 유투브 1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큰 성과를 달성 하고 있는 만큼 높아진 뉴라미스의 인지도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압도적인 1위 자리 수성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가 독자적인 기술로 자체 개발한 ‘뉴라미스’는 미국 FDA와 유럽 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하여 안전성을 더욱 강화한 필러다. 2013년 제품 출시 이후 4년 만에 400만 개 이상을 판매하며 시술자와 피시술자로부터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전 세계 22개국에서 시판허가를 받아 판매하고 있는 뉴라미스는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을 아우르는 필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다양한 임상 시험을 통해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관련 논문이 성형외과 최고 권위인 과학기술논문 인용색인(SCI)급 국제학술지 ‘미국성형외과 학회지’에 게재되면서 전문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메디톡스, ‘뉴라미스’ 신규 광고 공개 1주만에 유튜브 100만뷰 돌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