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가로_사진.gif▲ 농심은 22일, 얼큰장칼국수의 광고모델로 개그우먼 ‘장도연’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얼큰장칼국수 나갑니다~”
 
농심은 22일, 얼큰장칼국수의 광고모델로 개그우먼 ‘장도연’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장도연의 유머러스한 연기가 인상적인 이번 광고는 얼큰장칼국수의 맛을 젊은 감각으로 친근감 있게 전달하는 게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윤식당(tvN)을 패러디한 ‘장식당’을 주제로 제작됐다. 장도연은 윤식당 출연진인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의 특징과 개성을 살려 1인 3역의 연기를 소화하며, 얼큰장칼국수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특히, 장도연은 촬영 현장에서 각 배우들의 특징을 대본에 없는 다양한 애드리브로 선보이면서, 계획했던 광고 영상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풍부한 내용이 카메라에 담겼다는 후문이다.
 
농심은 “장도연 특유의 발랄함과 긍정적인 이미지가 얼큰장칼국수의 개성을 더욱 맛깔나게 살려준다”며 발탁배경을 설명했다.
 
농심은 겨울철 칼국수 성수기를 맞아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면서 라면시장 칼국수 트렌드를 이끌어간다는 전략이다. 얼큰장칼국수는 지난해 12월 출시돼 농심 멸치칼국수와 함께 칼국수 시장에서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연간 약 2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농심 얼큰장칼국수는 경기도 바지락칼국수, 전라도 팥칼국수, 경상도 멸치칼국수와 함께 한국 4대 칼국수 중 하나로 불리는 강원도 ‘장칼국수’를 그대로 구현한 제품으로, 조개, 홍합, 멸치를 우려낸 시원하고 담백한 육수에 고추 숙성 양념장을 더해 얼큰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면발도 단면을 다이아몬드 형태로 만들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이중 식감을 선사한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농심 ‘얼큰장칼국수’ 광고모델에 개그우먼 장도연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