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이 대표 브랜드인‘챙김’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챙김몰(www.chaenggim.com)’을 오픈하고, 발효허니부쉬 제품의 통합 브랜드명 ‘이너셋허니부쉬’를 새롭게 도입했다.

휴온스내츄럴의 ‘챙김몰’에서는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이너셋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을 비롯해,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활용한 ‘이너셋허니부쉬’ 브랜드 전 제품과 ‘신정애의 제주약쑥이야기’, ‘송도순의 자연쌀눈’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11월 한 달 동안 ‘챙김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회원에게는 제품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포인트를 지급하고, 상품평 작성자 전원에게 추가 1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후에도 타임 이벤트, 리뷰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온라인 행사를 통해 ‘챙김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 ‘챙김몰’사이트 방문 구매자에 한해서 평일 낮 12시 이전 주문 시에 당일 출고를 보장하고,‘테마별 추천제품’, ‘매거진 소식’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이너셋허니부쉬’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다양한 활용법 등도 게재할 예정이다.

휴온스내츄럴은 ‘챙김몰’ 오픈을 기점으로 휴온스만의 특허 받은 이너뷰티 소재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의 우수성과 효과를 더욱 친숙하게 전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명 ‘이너셋허니부쉬’를 만들었다. ‘이너셋허니부쉬’는 ‘허니부쉬를 통해 몸 속에서부터 새롭게 세팅되는 건강한 피부와 진정한 아름다움’을 의미한다.

휴온스내츄럴 천청운 대표는 “챙김의 건강기능식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챙김몰’을 오픈하게 됐다. 연이은 홈쇼핑 매진으로 고객들의 구매처 문의가 쇄도했던 ‘이너셋허니부쉬’ 제품들을 ‘챙김몰’에서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휴온스에서 자체적으로 연구·개발한 천연물 유래 생리활성물질이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피부주름, 피부보습, 피부탄력 등의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과 건강 유지’에 대해 지난 3월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을 받아 이너뷰티 신소재로 주목을 받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휴온스내츄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챙김몰’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