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현대건강신문] 현대인들은 스트레스, 과로, 음주 , 흡연, 정제된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 심한 육체적 활동으로 영양소의 소모증가 및 피로 증가에 따라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고갈로 영양소 결핍으로 인한 문제 발생 가능이 높다.
 
유한양행 마그비연질캡슐은 근육을 조절하고 뼈 생성등에 관여하는 마스네슙과 에너지 대사 및 세포기능에 중요한 비타민 B1, 효소작용 및 면역작용에 관여하는 비타민 B6 그리고 세포를 보호하고 혈액순환을 돕는 비타민 E로 구성되어 있다.
 
회사 관계자에 의하는 마그비는 근육경련(마그네슘), 신경통, 관절통, 근육통, 눈의피로(비타민 B1), 구내염,피부염(비타민 B6), 어깨. 목결림, 수족저림, 수족냉증(비타민 E)으로 고생하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성분 함유로 증상완화에 마그비를 권해드릴 수 있다.
 
특히 마그네슘은 골격의 건강과 밀접하게 연결된 무기질이며, 신경자극과 근육의 수축 및 이완 작용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결핍시 근육경련을 느낄 수 있다.
마그네슙은 시금치 등의 녹색채소에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견과류, 통곡 및 바나나 등이 좋은 영양 공급원이지만 대부분의 가공 식품에는 마그네슙이 함유 되어 있지 않다. 
 
신경비타민을 함유한 근육 경련 및 혈액 순환 개선제 마그비는 유한양향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 오리지날 제품으로  혈액순환, 근육경련 신경 안정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중장년층에게  추천 한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한양행 ‘마그비’...마그네슘과 비타민을 한번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