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대표사진_수정 copy.jpg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동화약품과 강스템바이오텍이 설립한 조인트 벤처 DNK corporation은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한 화장품 브랜드 ‘배내스템‘을 지난 23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런칭했다고 밝혔다.
 
배내스템은 ‘태초’와 ‘탄생’의 의미를 담은 ‘배내(BENE)’와 줄기세포의 ‘스템(STEM cell)’이 결합되어 탄생한 브랜드로, 올해로 120년을 맞이한 우리나라 최초의 제약회사인 동화약품과 줄기세포 전문기업 강스템바이오텍의 만남이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배내스템 휴먼씨비씨엠 크림’은 강스템바이오텍의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배양액의 70여 가지의 다양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건조의 원인인 부족한 아미노산을 보충해 주며, 동화약품의 생약추출 기술력이 응집된 활명수의 주요 성분인 아선약, 진피, 후박, 현호색 등의 추출물 콤플렉스로 보습을 한층 강화시켜준다.
 
이 제품은 주름과 미백의 기능에 대한 식약처 고시성분을 함유한 2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22가지 피부임상 을 통해 보습, 피부 자극의 진정 등의 효과도 확인하였다. 또한 인공향이나 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쫀쫀한 제형의 보습 크림으로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배내스템 휴먼씨비씨엠 크림’은 지난 2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하였으며, 이를 시작으로 주요 온라인몰 입점 등 다양한 유통채널 진출도 검토 중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화약품-DNK, 첫 화장품 ‘배내스템 휴먼 씨비씨엠’ 크림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