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한 선물용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유통가가 한층 풍성해졌다. 최근 많은 명절선물 중에서도 건강기능식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 주고 받는 이에게 부담이 적으면서도 건강에 대한 염려와 안부를 함께 전할 수 있어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추석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된 주요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의 구매정보를 소개한다.
 
김정문알로에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9일까지 '한가위만 같아라'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동안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아로마 내추럴 허브 샴푸, 바디 클렌저 등 주력 제품 4가지로 구성된 큐어 프라임 기프트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구입은 김정문알로에 쇼핑몰(www.aloemall.kr)에서 가능하다.
 
내츄럴엔도텍은 오는 27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엔도샵(www.endoshop.co.kr)에서 추석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행사 기간 내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백수오궁 10세트를 구입하면 1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키즈 비타민은 1+1 혜택을 제공하고, 면역증강 건강기능식품인 면역엔웰뮨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런스는 '추석맞이 감사 기획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29일까지 직장인/일반인, 임산부를 위한 건강 종합 선물세트를 모두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입처는 네이처런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naturence.co.kr)이다.
 
네츄럴굿띵스는 오는 10월 8일까지 한가위 기획전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naturalgoodthings.com)에서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오메가 가득 사차인치 오일 250ml 1병을 선물하고, 신세계몰에서 구입한 100명에게는 마키베리 파우더 50g 1팩을 선물한다. 또, 기획전 기간 내 전 제품을 무료 배송하고, 프리미엄 쇼핑백도 증정한다.
 
뉴트리는 오는 2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pandorabeauty.kr) 내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달 말까지 동일 제품 구매에 한해 10세트 이상 구매 시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하고 슈퍼위가드 등 일부 제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비타민하우스는 9월 한달 동안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vhmall.co.kr)에서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비타민, 오메가-3, 루테인 등 기능성 별 선물세트를 마련하고, 구매자에게 무료배송과 선물박스와 쇼핑백까지 함께 증정한다. 또한 11번가, CJmall, 롯데닷컴, GS SHOP 총 4개 주요 온라인 마켓에서 비타민하우스의 다양한 선물세트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사노피는 세노비스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추석 기획전'을 실시한다. 멀티비타민 트리플러스와 수퍼바이오틱스 30캡슐은 각각 20% 할인하고, 50세 이상을 위한 멀티비타민 트리플러스 50+와 오메가-3, 남성/여성 별 멀티비타민 제품은 30% 할인 판매한다. 할인된 제품 구입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cenovismall.co.kr)과 전국 백화점에서 10월 9일까지 가능하다.
 
쎌바이오텍은 오는 28일까지 듀오락몰(www.duolac.co.kr)에서 '한가위 선물 대잔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듀오락 베스트셀러 제품에 대해 4일분의 샘플을 증정하고 고급 선물케이스 포장, 추석 엽서도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듀오락몰 신규 가입 시 5천원이 즉시 할인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신용카드 9종에 한해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인 바이탈뷰티는 추석을 맞이해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메타그린, 슬리머디엑스, 액티브멀티팩 등을 모두 5% 할인 판매한다. 또,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과 체험분도 추가 증정한다. 구입은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하면 된다.
 
애드리언 게그넌은 대표 건강기능식품 세트 16개를 선정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추석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들은 오는 10월 9일까지 주요 온라인 마켓과 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 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부산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간 건강 건강기능식품 ‘닥터슈퍼칸 추석 기획세트’를 출시했으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5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4개월분 구매 시에는 추석 전용 박스팩과 고급 쇼핑백을 함께 보내준다. 이벤트 정보 및 제품 구입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건강한 가족(www.healthy-family.co.kr)에서 가능하다.
 
엘브리지는 아버지, 어머니, 수험생 별로 맞춤상품을 구성한 온가족 선물세트를 내놓고 최대 76%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하나 가격에 2개를 덤으로 받을 수 있는 '건식 3종 1+1+1 이벤트'도 진행하다. 제품 하나만 사도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이달 말까지 엘브리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lbridgemall.co.kr)에서 하면 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유사나 인기 선물세트’ 3종을 판매한다. 이 3종은 항산화 선물세트와 어린이 선물세트, 그리고 바디 선물세트로 구성됐고, 전국에서 활동하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 독립디스트리뷰터를 통해 선물세트 구입 시 고급 브랜딩 쇼핑백도 증정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02-2192-7300)로 문의하면 된다.
 
일양약품은 오는 28일까지 '한가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좋은 홍삼, 비타민, 오메가 등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할인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일양헬스몰(www.ilyangmall.co.kr)을 비롯해 롯데닷컴, 쿠팡, 카카오톡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및 선물하기가 가능하다.
 
종근당건강은 자사 헬스케어 전문 쇼핑몰인 종근당헬스벨몰(www.ckdhcmall.com)에서 한가위 대축제를 진행한다. 먼저 22일까지 종근당건강의 베스트 아이템을 평일 오전 10시부터 100명에게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27일까지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종합비타민 2개월 분을 무료 증정하고, 쇼핑몰 내에 숨겨진 헬스벨 3개를 찾으면 구매금액 관계없이 쓸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천호식품은 추석 명절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천호넷(www.chunho.net)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 상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모든 구매자에게 체험분 5팩을 증정한다. 또, 구매 금액대 별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데 7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쿠폰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8천원 쿠폰이 지급된다.
 
파미니티는 10월 1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파미니티몰(www.famenitymall.com)에서 추석맞이 선물세트 총 5종에 대해 ‘1+1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더불어 농협a마켓(www.nhamarket.com)에선 명품마스크팩, 안티에이징 세트, 다이어트 세트 등 총 5개 세트구성에 대해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추석을 맞이해 한가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hyfresh.co.kr)에 가입되어 있는 기존 고객에게 1만원 감사쿠폰을 지급하고, 헬스푸드 행사제품을 구매한 고객 총 300명을 추첨해 다이슨 무선 청소기, 레이캅 침구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 뼈 건강 선물세트,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 활력 증진 선물세트 등 ‘2017 추석 선물세트’ 4종을 선보였다. 본 선물세트는 연령과 성별, 건강상태에 맞춰 구성을 달리했기에 받는 사람에게 알맞은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할 수 있다. 제품은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를 통하거나 공식 사이트(www.goherbalife.co.kr)에서 직접 구입 가능하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실속 있는 추석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구입하는 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