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가로_사진.gif▲ 필립스코리아의 어린이용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 키즈’가 가을 새학기를 맞아 '우리 아이 올바른 양치습관 기르기' 캠페인을 시작한다.
 

[현대건강신문] 필립스코리아의 어린이용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 키즈’가 가을 새학기를 맞아 '우리 아이 올바른 양치습관 기르기'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필립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아동 시기 구강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다양한 흥미요소를 활용해 아이들이 스스로 즐겁게 양치할 수 있도록 돕는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개학 이후 자녀들의 구강관리가 걱정인 부모들을 대상으로 방학 때 익힌 양치습관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한다.
 
또한 필립스는 캠페인 런칭에 맞춰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에서 22일까지, G마켓에서 23일부터 28일까지 소닉케어 키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아동 애니메이션 ‘다이노코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소닉케어 키즈 다이노코어 세트’는 소닉케어 키즈 본체에 부착할 수 있는 다이노코어 캐릭터 스티커와 양치컵, 다이노코어 로보트 호루라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이노코어 스티커북도 한정된 수량으로 함께 제공된다. 

또한 ‘소닉케어 키즈 스파클리 세트’는 스파클리 스티커 8종, 스파클리 물티슈, 어린이의 머리를 윤기 있게 가꿔주는 4만 3천원 상당의 이온브러시가 포함되어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유아동기의 올바른 양치습관이 평생 구강건강을 좌우할 수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즐겁게 양치할 수 있도록 흥미를 유발하는 양치 노하우를 전달하고, 부모들의 자녀 양치 모니터링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건강포토] 아이들 스스로 올바른 양치습관 익혀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