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세로_사진.gif▲ 서울우유협동조합이 9일 창동 하나로마트에서 서울우유 나100%의 광고 모델인 배우 유해진의 ‘나100%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현대건강신문]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 www.seoulmilk.co.kr)이 9일 창동 하나로마트에서 서울우유 나100%의 광고 모델인 배우 유해진의 ‘나100%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팬 사인회는 서울우유 창립 80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체세포수까지 1등급인 ‘나100%’에 대한 고객들의 아낌 없는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사전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를 비롯 서울우유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배우 유해진은 사인과 기념사진 촬영은 물론, 팬들과 함께 나100%를 시음하며 제품을 소개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퀴즈 이벤트와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전달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서울우유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국민호감 배우 유해진과 함께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올해는 서울우유가 80주년을 맞은 해인 만큼,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우유 광고모델 유해진, ‘나100%’ 팬 사인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