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세로_사진.gif▲ 차병원그룹 의료전문 IT서비스 기업인 ㈜차케어스가 경기도 일자리 재단이 인증하는 ‘2017년 상반기 일자리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현대건강신문] 차병원그룹(회장 차광렬) 의료전문 IT서비스 기업인 ㈜차케어스(대표 송종국)가 경기도 일자리 재단이 인증하는 ‘2017년 상반기 일자리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제는 일자리 창출과 근로복지 향상에 노력한 도내 중소기업을 선정해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로, 경기도가 2009년부터 시행 중이다.
 
차케어스는 이번 인증에 참여한 업체 중 지난 1년간 가장 많은 신규채용을 해 고용시장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점과 장애인 및 55세 이상 고령자의 고용률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직원들의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해 직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돕고 있는 점도 인증심사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차케어스 송종국 대표는 “2014년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이후 또 한 번의 우수기업 선정이다.”며, “근로환경과 복지향상에 임직원들이 큰 기여를 했기에 좋은 결과가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00년에 설립된 차케어스는 병원 IT사업, 의료시설을 포함한 특수시설 관리 서비스, 차맘스케어, 차실버케어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도전과 기술혁신, 핵심역량 강화로 의료전문 IT서비스 기업으로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기업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차케어스, 상반기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