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세로_사진.gif▲ 대한간호조무사협회가 6월 1일부터 7월 16일까지, 간호조무사(LPN)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현대건강신문] 대한간호조무사협회(이하 간무협)가 6월 1일부터 7월 16일까지, 간호조무사(LPN)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간호인력으로서의 간호조무사를 알리기 위해 실시되는 것으로,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간호조무사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은 사진을 선정해 협회 홍보물과 직종 관련 홍보물 등에 다각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공모 사진은 간호조무사의 모습을 반드시 포함하고 있어야 하며, 실무간호인력으로서의 이미지나 환자가 보건의료기관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친근한 보건의료인의 이미지 등을 표현하고 있어야 한다. 

접수는 오는 7월 16일 자정까지이며, 간무협 이메일(lpnnews@daum.net)을 통해 이뤄진다. 대한간호조무사협회 홈페이지(www.klpna.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관련 사항을 기입한 후 이미지 파일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간무협은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2명 등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에게는 상금 100만 원, 우수상에게는 상금 50만 원, 장려상에게는 상금 20만 원과 상장을 수여하며, 기타 선정작(20명)에는 상품권이 증정된다. 수상작은 8월 중 협회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간호조무사협회 홈페이지(www.klpna.or.kr)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간호조무사 근무 및 활동사진 공모전 7월 16일까지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