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가로_사진.gif
 

[현대건강신문] 동성제약이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고 편안한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를 출시했다.

Woman Of Women의 이니셜을 딴 와우(WOW)는 동성제약의 여성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다.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을 바탕으로 모든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를 선보인다.

와우 브랜드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출시된 와우 순면커버는 100% 천연 코튼 커버로 편안한 사용감은 물론,와우 순면커버만의 숨쉬는 통기성 시트로 양이 많은 그날도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상쾌하게 해준다.

와우 브랜드의 첫 번째 라인업인 와우 순면커버는 100% 천연 코튼 커버와 울트라 슬림 구조에서 오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또한 와우만의 숨쉬는 통기성 시트로 양이 많은 그날에도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상쾌하게 해준다.또한 고기능의 흡수력을 적용한 S.A.P 시트로 끈적하고 양이 많은 생리혈도 순간적으로 빠르게 흡수해 샘걱정을덜어주며,3가지 유해물질(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색소) 무첨가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는 의약품을 생산하는 제약회사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성제약 중앙연구소의 참여아래 2년여 개발기간을 거쳐 탄생한 제품이다.”며 “이번에 출시된 중형 사이즈 외에 대형,오버나이트,팬티라이너 등 다양한 사이즈를 추가 라인업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100% 천연 코튼 커버의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는 동성제약 공식 온라인몰동성이샵(www.dseshop.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출시 기념으로 1+1 무료배송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성제약, 민감한 피부에 편안한 ‘와우순면커버’ 생리대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