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가로_사진.gif▲ 한국화이자제약은 지난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서울재즈페스티벌(Seoul Jazz Festival) 2017’에서 자사의 2015년 기준 세계 판매 1위 진통제 브랜드 애드빌 홍보를 위한 전용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한국화이자제약은 지난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서울재즈페스티벌(Seoul Jazz Festival) 2017’에서 자사의 2015년 기준 세계 판매 1위 진통제 브랜드 애드빌 홍보를 위한 전용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서울재즈페스티벌은 국내외 가수들의 다채로운 무대로 해마다 인기를 더해가는 대한민국 대표 음악 축제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고 힐링을 선사하는 페스티벌의 특징과 연계해 시원한 물줄기처럼 빠르게 진통을 완화 시켜주는 애드빌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부스를 운영했다. 올해 페스티벌에는 총 5만 여 명의 관객이 참여해 성황리에 치러졌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애드빌 리퀴겔의 민트색과 여러가지 적응증 및 제품 특징을 살린 트랜디한 디자인의 부스로 관객들의 이목을 끄는 한편, 부스 내 다양한 이색 참여행사로 성황을 이뤘다. 부스를 방문한 관객들은 애드빌의 진통 효과가 나타날 때까지의 시간인 ‘15분’을 표현한 스톱워치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또한 직장인의 애환을 재치있는 그림과 문장으로 담아내 화제를 불러 일으킨 그림왕 양치기 작가의 통증그림 포토존에서 인증사진 이벤트를 즐겼다. 더불어 참여 관객들은 리퀴겔을 캐릭터화한 애드빌맨과 유쾌한 시간을 보내며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헬스케어 사업부 마케팅 디렉터 김유섭 상무는 “지난 4월부터 직장인들의 다양한 통증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디지털 광고 론칭에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직장인의 정서를 잘 표현한 그림 작가 그림왕 양치기와 함께 재치있는 콘텐츠로 애드빌의 효능을 알리게 됐다”며 “이와 같이 한국화이자제약은 앞으로도 보다 친숙하게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013년 말 한국에 출시한 한국화이자제약의 애드빌은 이부프로펜 성분의 진통제로 2015년 기준 일반의약품 전체 및 진통제 브랜드 세계 판매 1위2를 차지했으며, 전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혁신적인 리퀴드 기술을 도입한 ‘애드빌 리퀴겔’은 15분의 빠른 진통 완화 효과1를 자랑한다. 연질캡슐 형태인 애드빌 리퀴겔과 정제형태인 애드빌 정은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화이자 ‘애드빌’, 서울재즈페스티벌 내 전용 홍보 부스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