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대표사진_수정 copy.jpg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일양약품은 홍삼을 함유한 자양강장제 원비레드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원비 브랜드를 확장시켰다.

원비레드는 홍삼70%에탄올연조엑스 및 구기자유동엑스와 비타민B군을 복합적으로 함유한 프리미엄급 홍삼 드링크로써 피로회복과 자양강장에 도움을 준다.

특히, 원비레드의 주성분인 홍삼 70% 에탄올연조엑스는 GMP로 엄격하게 생산하고 품질관리한 의약품원료로써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된 홍삼제품과는 다른 일반의약품이다. 이와 함께 한국인의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로 인해 고갈된 비타민B군을 추가로 보충하여 체내 에너지 생성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되었다.

현재 원비 브랜드의 대표격인 원비디는 인삼을 함유한 자양강장제로 국내에이어 중국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중국 복건성에서는 원비디의 지명도가 코카콜라와 비슷할 정도로 확고하다. 

이에 일양약품은 인삼뿐 아니라 홍삼에 대한 니즈도 높아지고 있는 현 추세를 반영하여 홍삼을 함유한 원비레드를 새롭게 출시하였으며, 앞으로 인삼과 홍삼에 대한 각각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편, 국내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인 원비디는 인삼에 대한 신뢰가 높은 중국시장에 진출하여 매년 20%이상의 높은 매출성장을 이루는 등 브랜드 인지도와 로열티를 높여가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일양약품, 원비 브랜드 확장…홍삼함유 “원비레드”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