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가로_사진.gif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과일보감 팝업카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과일보감 팝업카 샘플링’은 신선 편의 식품 과일보감 캠페인의 일환으로, 현대인들의 과일 섭취를 장려하기 위해 과일보감 팝업카가 주요 도심을 직접 찾아 제품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다. 과일보감 팝업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과일보감 제품을 증정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오는 28일까지 약 2주간 매일 오전 출근 시간대, 점심 시간대 일 2회 서울·경기권 주요 지역에서 깜짝 진행한다. 평일에는 강남구, 영등포구 등 오피스 밀집 지역을 대상으로 하며, 주말에는 가족 나들이객이 자주 찾는 공원 인근, 잠실야구장 등을 대상으로 한다. 자세한 행사 장소는 델몬트 공식 블로그(http://bit.ly/2pAtH0i)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델몬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델몬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reshdelmonte)에서 안내에 따라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매주 30인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델몬트 마케팅팀 안상은 차장은 “델몬트는 작년 과일보감 출시 이후 바쁜 현대인들이 가장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오고 있다”며,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가 과일보감의 신선한 기운을 전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했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델몬트 과일보감은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포장 형태로 담아, 소비자가 별도의 손질 없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신선 편의 식품이다. 델몬트의 엄격한 품질 관리 아래 수입 및 국산 과일을 선별, 세척, 소분, 가공, 포장하여 한입 크기, 스틱 등 다양한 형태와 용량으로 선보이고 있다. 과일보감은 전국 이마트를 비롯해 편의점(GS25), SSM(GS수퍼마켓, 이마트 에브리데이) 및 스타필드 PK 마켓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선함을 테이크-아웃! 델몬트 과일보감 팝업카 도심에 떴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