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국가대표 봅슬레이·스켈레톤 선수들을 응원하는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공식 후원사인 뉴트리라이트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올림픽 개최지에서 열리는 마지막 테스트 이벤트인 ‘2016~2017 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연맹(IBSF) 월드컵 8차 대회’에 참여하는 선수들에게 국민들의 염원과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뉴트리라이트 페이스북 응원 댓글 이벤트는 3월 13일부터 19일까지 뉴트리라이트 대학생기자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utriliteucc)을 통해 진행된다. 특정한 형식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해당 게시글에 국가대표 봅슬레이·스켈레톤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이들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지급되며, 그 중 10명의 당첨자들에게는 봅슬레이·스켈레톤 국가대표 건강 관리를 위해 뉴트리라이트가 제공하고 있는 대표 건강기능식품 ‘더블엑스(DoubleX)’가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선정된 댓글은 경기 현장에 직접 참석하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을 통해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문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뉴트리라이트 관계자는 “평창동계올림픽 최종 리허설이라고 할 수 있는 이번 월드컵 응원을 통해 비인기 종목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아 주고자 댓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평창동계올림픽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국가대표 봅슬레이·스켈레톤 선수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뉴트리라이트는 2002년부터 ‘팀 뉴트리라이트’ 프로젝트를 통해 배드민턴, 사격, 유도, 야구, 탁구, 피겨 스케이팅 등 다양한 스포츠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과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연맹 소속 38명의 선수와 20명의 코치진 등 총 58명에게 뉴트리라이트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뉴트리라이트, 봅슬레이·스켈레톤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